동래파전 따라잡기

2008. 7. 16. 19:45[테마] 모음

반응형
동래 파전 따라잡기를 해보겟습니다. 물론 전문가의 손놀림을 찍었습니다.
나의 평가
보통입니다보통입니다보통입니다보통입니다보통입니다
난이도
시간
15분
분량
3-4인 술안주용
재료

소파, 취향에맞는 해물 ,

밀가루 묽은 반죽 , 계란,

찍어먹을 소스

나만의 요리방법 (남의 요리하는걸 찍은거예요. 욕하지 마삼)

다듬은 소파를 사진처럼 적당량 움켜쥐고 밀가루묽은 반죽에 가볍게 담궈서 꺼내

불판이나, 프라이팬에 올려줍니다.

다음은 해물류를 살짝 익고있는 파모듬위에 올려서 배치를 고민합니다.

묽게 반죽한 밀가루반죽을 슬쩍 뿌려서 재료를 접착시도합니다.

 한번 뒤집어서 해물이 익히도록 자세를 잡아 줍니다.

 다시 뒤집어 어느정도 익은 해물이 고르게 열도 받고, 배치되도록 뭉친애들을

떼어서 재배치 합니다.

 배치가 마음에 들게되면, 마지막 접착력을 불어넣을줄 계란푼것을  스르르 흘려줍니다.

 계란을 부어주고. 마지막으로 한번 뒤접어서 계란을 익혀주면. ~~~

맛갈 땟갈좋은 동래파전 완정~~    준비한 소스에....한젓가락 집어서  먹어주시면 ~

오늘도 하루끝  

나만의 팁(음..)

이번 래시피를 준비하면 필요한 노하우라고는,,,,,직접 조리를안했기때문에  사진을 찍는데도

아줌마가 욕하지않게.   "이쁘다,곱다,처녀때~~`" 등의 립서비스를 연발하면서 사진찍기 좋은

모양을 만들도록한것이 저의 팁이되겠네요.  업소 조리장면을 그대로 찍은거라서

모양은 좋지만. 가정에서 따라할려면 여러가지 제약도 있지싶네요. 

하지만 저는 장가가면 마누라한테 꼭 해줄꺼예요 -.- 하지만 여자가 아직없다는거.ㅋㅋㅋㅋ

반응형

'[테마] 모음' 카테고리의 다른 글

이제 보양의 계절이왔습니다.  (0) 2008.07.24
[경남 진주] 대구막창  (0) 2008.07.21
부평 동래 파전  (0) 2008.07.1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