밀양맛집(돈이좋은세상)

2010. 9. 29. 13:35카테고리 없음

반응형

 깊어지는 가을  나락이 고개를 숙이고 ~ 

 

위양못을 찾아봅니다.~

 

 

 늘어진 수양버들이 서늘해진 날씨를 못가에서 즐기고 있습니다.

 

곧 앙상한 줄기만 남겠죠잉.~

 

가을이 조금더 깊어서  단풍이 들어야 좀더 경치가 날듯합니다.

 

 

 

 

 늘어진 수목들을 감상하고  지는 해를 뒤로하고 

 

밀양의 맛집사냥을 나서봅니다. 

 

밀양은 근데 별로 맛집이 없습니다. ㅎㅎ 

 

 

 돈이좋은세상~   ㅎㅎㅎ. 

 

간판에는 생삼겹살이 3,500원인데.   올라서 실제 가격은 4천원 입니다.

 

 

 메뉴판 한번 찍어 줍니다. 

 

명품생삼겹이랑  한우소금구이를 시킬예정입니다. 

 

 

 김치값이 오르긴했지만 그래도 나올껀 나와주네욤.

 

촌이라서 도회지보다 채소류 수급은 쉬운편입니다.

 

 

 삼결살은 좀 냉동틱하던데.   완전 얼지는 않은듯하구요.

 

익혀서 맛을보고 판단을 하도록 하겠습니다.

 

 

 총나물이랑 김치를 침대로 활용해서 한컷~ 

 

노릇 노릇 맛나게 익어줍니다. 

 

맛은 평범합니다.  크게 나쁘지도 좋지도, 

 

가격대비하면 가격대비 좀 좋은듯합니다.

 

 

 다음은 소금구이 작업들어갑니다.

 

 

 일반적으로 차돌박이라고 하는거 같습니다.

 

요건 가격대비 맛이 좋은데.

 

금방 다 떨어져서 추가로 시키니까  고기가 없다고 하네요.

 

아쉽네요.   나머지 잔잔한 메뉴 시켜봅니다.

 

 

 국수는 찌그러진 냄비에 나옵니다.

 

따듯한 국수고  맛이 좋아욤.

 

 

 

 

 김치 찌게 된장 찌게~   두가지다 맛이 괜찮습니다. 

 

다음은 냉면~   먹을만 하다고 합니다. 

 

 

 마지막 공기밥~~ ,

 

반찬이 따로 나오지않고 비빔밥 스타일로 나옵니다.

 

슥슥 비벼서 남은 고기를 올려줍니다.

 

 

 

 요렇게 맛나게 먹었습니다.

 

사진부터 올려놓고 글을 한참 뒤에 쓰다 보니. 내용이 많이 부실하네요. ㅎㅎ. 

 

암튼 밀양에서 맛나게 먹을 수 있는 집입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