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순당 새모델

2011. 9. 28. 23:36카테고리 없음

반응형

 

 룰루 랄라 마트에 간만에 장보러 갑니다.

 

 

막걸리 세계화의 보조요원도 같이 출동합니다.

 

 

아직 헤드셋이 맞지 않네요.

 

 

 

 

 국순당 병을 잘 찝어 냅니다. 

 

 

조금만 더 있으면 힘 있게 뚜껑을 딸듯하네요.

 

 

 우국생도 한번 들어봐 줍니다.

 

 

 입맛을 살살 다실줄도 알구욤. 코효효. 

 

 

국순당 모델을 체인지 하고 싶지만.  주류라 ㅋㅋㅋ

 

 

아들이 아빠에게 권하는 컨셉으로 순당이한테 메일 한번 보내봐야것네요.

 

 

 

신기하게 많은 술중에서 우국생을 찍어내내요.

 

 

다른걸 좀 많이 마셔서 집에 여러가지 병으로 많은 막걸리 구경을 시켜줘야겠습니다.

 

 

코효효.   오늘 사온걸로 또 뭔가 만들어 봐야겠네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