텔레비에 출연한 MY CAR

2015. 8. 30. 02:42달려라 각그랜져/운행 정비 이야기

반응형


밖에서 있다가 들어와서 본방에서 못보고 

어찌 나왔는지 다시보기에서 찾아서 스크린 샷을 찍었다. 

10명의 출연자들이 한대씩 차를 끌고 나오는거 중에서 

정보석님께서 각그랜져를 끌어주신듯.  

광택을 한번 내고 보냈어야 되는건데. ㅋㅋㅋ 


이렇게 서킷에 진입을 하는가보다. 

차로 태어나서 경주장에서도 한번 달려봤으니 

이만하면 무엇이 더 부럽겠냐. 부디 퍼지는 그날까지 

안전하게 달리자~.   곧 제주도 구경도 시켜주께 ㅋㅋ. 


ㅎㅎㅎ. 번호판을 까도 되는데 열심히 가려주셨네요.

근데 인터넷으로 3분 밖에 플레이 안되고, 유튜브에 보니까

운행한 장면이 조금더 있네요. 


장소이동시에 떼빙으로 움직였나 보네요. 

내외관 상태가 좋지 않아서 

멀리서 찍힌게 주인 욕안먹고 오히려 좋네요. 


출연한 분량은 미미하지만 그래도 나왔다는데 큰 의미를 두고...

강원도 인제까지 1100킬로 왕복해서 쉬고있는 각그랜져. ㅋㅋㅋ 

..근데 이프로그램 솔직히 걱정이 되네요. 보여줄 꺼리가 많아야지 

계속 될껀데...걱정이 

(사진캡쳐: SBS 사이트, 유튜브)



반응형

'달려라 각그랜져 > 운행 정비 이야기' 카테고리의 다른 글

각그랜져 배터리 교체기  (0) 2013.08.20
각그랜져 ECU 교체기  (0) 2013.08.2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