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랑해야지 컴터 만들어요~~~ 9800gtx+

2009. 1. 24. 01:53내가좋아하는것/컴퓨터관련

반응형

컴터를 한대 만들어봅니다. 

 

시골에는 그래픽카드 쓸만한걸 구할수가 없어서.  서울까지 출타를 해서 사옵니다.

 

 

9800gtx+ 입니다. 아수서꺼로  30만원돈이 나갑니다. 헐헐.  컴터 3대값이넹.

과연 어떤놈이길레 이런가....박스 개봉 들어가 줍니다.

 

 

아수스 글자라 너무나도 영롱해 보입니다.

반짝 반짝....예전에 노트북도 아수스 써보고

아수스가 좋습니다.

 

 비니루를 까니가...이넘이 튀어 나옵니다.   다크 나이트

 

 

 500w 파워입니다.

전기밥통이랑 전기를 같이 먹네요.

저 수많은 커넥터를 보세요...기가 막힙니다. 무게도 엄청나갑니다.

 

 애국지상정열~~~ 삼성하드를 채택합니다.

하드가 라면이라면  저 나사는 스프입니다. ㅎㅎㅎ.  스프봉지에 들어서 나오네용 요즘은.

ㅋㅋㅋㅋ

 

 보드도 아수스로 갑니다....

 

시피유는 q8200

이제 완성이됩니다.

 

 늠늠~~~ 아그그긍.

 

그럼 뽀너스 사진 두컷.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