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시대를 풍미한 구형PC만들기

2009. 5. 12. 22:12내가좋아하는것/컴퓨터관련

반응형

컴퓨터 상가에 들렀다가 시대를 풍미한 보드를 발견하고

냅다 사다가 이것 저것 모아서 하나 만들어 봅니다.

 아수스 P5W DH 

 무선랜 내장에 리모컨까지 탑제한 정말 똘똘한 녀석입니다.

수율도 좋은걸로 알고있는데 일단 구석 구석 구경좀하고 만들어보겠습니다.

 히트싱크 위에 붙은 펜이 참 인상적입니다.

아수스가 만들면 다른걸까요? ㅎㅎㅎ

 열을 전달하는 구리똥가리 밑으로 무선랜카드가 버티고 있습니다.

 빽패넣에는 1394포트에 듀얼랜 광단자~~

요즘제품보다 풍부합니다.

 여기에 같이 들어갈  동시대에 또다른 황태자 ~   8600GTS  지튀도 아니구 쥐티에스입니다.

가슴이 쿵닥 쿵닥 기대가 만땅 됩니다. 

이렇게 좋은 바디에  머리는 뭐가 붙었냐~~

 에그그  2160으로 마무리가 되네요. 

아쉽기 짝이 없습니다. 

그래도 즐거운 하루가 되었네요~  ㅎㅎㅎ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