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반도 지형을 방문해보다~~~

2009. 1. 30. 13:52맛난음식 즐거운생활/강원지방

반응형

 스펀지에서 두어번 재방송으로본

한반도 지형을 찾아나서 봅니다.

그나저나 한반도가 틀어져서 저기랑 안 닮았으면

저동네는 ㅋㅋㅋㅋ. 

 

 으시시합니다. 눈까지 와놔서리...

 

 가는길에 강물보니...꽁꽁 얼어버렸네용.

경치는 그럭 저럭 봐줄만 합니다.

저기서 살아라고하면 미쳐버릴듯하지만요 .

 

 걸어서 이동해야됩니다.

표지판에는 600미터로 나와있는데.  그정도는 아닌듯합니다.

들골가든에  "빠가"가 먹어 싶어지네용 . ㅎㅎㅎ

 

한반도 매점도 곧 공개해 드리겠습니다.

 

 전망할수있는곳입니다.

의자들이 다들 2-3인용 긴거네용

혼자온 나는 어디에 앉아야 될려나.

 

후워서 그런지 사람도 없습니다.

다녀간 흔적만 간간히 있구용 .

 

자자 그럼 한번 내려다 봐줍니다.

 

 ㅎㅎㅎ. 푸른 강물때 한반도가 튀어 보이는데 .

허연 시베리아버전으로 보니까. 별루네용 .

단지 동해쪽은 깊어보이고

서해쪽은 대륙붕이 들어나보이니

한반도 지형 및 근해까지 닮은듯합니다.

 

 조금 멀리서 땡겨서 찍어보니... -.-

 

저거 보러 강원도간 내가 미친넘처럼 느껴집니다. 

컹컹. -.-

 

사진을 얄굿게 찍어서 그런가...그냥 구부린 산입니다. 헐헐.

억울한 마음에 제가 직접 한반도 지형에 도전해 봅니다.

 

 

 음....조준과 물량부족으로 한반도 보다는 일본 지형에 가깝네요 .

 

거름차원에서 만든 지도니까.  환경오염 이런 테클 사절입니다. ㅎㅎㅎ.

 

 전망대 벤치를 거꾸로 한번 봐주고 .

 

 한반도 매점입니다.  주인도 없고 손님도 없고.

 

 

간이 화장실인데....열어보니....가관입니다.

 

눈밭에 한반도 그리길 잘한듯합니다.

관리좀 해주세요...제발.

 

 

 내라다보니...타고온 차만 떵그러니 있네요. 

 

오지탐험~~~ ㅎㅎㅎㅎ

 

반응형

'맛난음식 즐거운생활 > 강원지방' 카테고리의 다른 글

석탄역사 보존현장  (0) 2009.06.03
소백산 철쭉제~~`  (0) 2009.06.02
신명나는 농악한마당  (0) 2009.06.02
강릉 단오제  (0) 2009.06.01
강릉 경포 [바가지 강산] 횟집  (0) 2009.06.0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