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산미술대전 방문기

2010. 7. 26. 16:21내가좋아하는것/이것저것

반응형

 부산시립미술관에 미술대전 구경갑니다.

 

뭐 큰 뜻을 가지고 간것은 아니구욤.  미술관가니까 이렇게 하네욤. ㅎㅎ. 

 

흠...시립인데 인장료가 4천원이네요...좀 쎈듯. 

 

 

 학생들은 과제를 위해서인지  상당히 많이 방문하고 있습니다.

 

좋은점은 주차장이 무료이고 주차공간도 부족하지 않다는거였습니다.

 

엄청 유명한 폐목아트~

 

풀만에도 몇개 달려있었습니다.

 

 

 나무줄기로 제작한 황소? 들소? 

 

줄기가 근육을 표현하듯이 역동적입니다. 

 

 

 공예품도 일부 있었고 그림이 반절 서예작품이 반절이였습니다.

 

 

 몇몇 그림은 사진인지 그림인지 정말로 정교했고

 

몇몇그림은 이해가 안가는게 있었습니다. ㅎㅎ

 

 

 꽃잔치.~

 

 

 

 요것도 입상을 했던데,  나름 예술적인가봅니다.

 

제가 볼때는 캐릭터 쿠션에 가까운데 .

 

 서예작품은 3층에 많이 전시되어 있습니다.

 

뜻이 있는분들에게는 좋은 전시회가 될듯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