때밀러 휴게소로~ [신대구 고속도로 하행선] 청도휴게소

2012. 4. 26. 11:28맛난음식 즐거운생활/고속도로 휴게소

반응형

 

간만에 휴게소글을 올려보네요.

 

여긴 경북청도 입니다 중국 칭따오 아닙니다.

 

민자구간이라서 통행료가 비싸서 한때 조용했는데 기름값이 오르면서

 

수헤를 받은 도로죠~  그 구간에 상하행 청도 휴게소가 위치합니다.

 

오픈한지 7년되었다네요.  청도가 새마을운동 발상지입니다.

 

정희할배가 기차타고 가다가 스톱해서 몇마리 하고간 곳이죠.

 

그자리에는 새마을운동전시관이랑 있습니다. 휴게소 뒤쪽으로 보이는데

 

국도를 이용해야 갈 수 있습니다.

 

글씨에 불이 꺼진건 원래 깜빡거리는건데 타이밍상 그렇네욤.

 

 

외관상 초대형 휴게소급에 속합니다. 주차장은 신탄진이나

 

그런곳에 비해서는 작구욤.  장애우 주차공안이 바짝 붙어 있어놔서 한결

 

편해보입니다.

 

포터 백화점의 진화된 형태입니다.

 

좀 깔끔해지고 주차공간을 이용객에게 내주긴 했는데

 

포터백화점이 오히려 이득을 본듯합니다.  백화점앞에서 포터로 물건파는데

 

백화점이 코너하나 분양해준 모양새죠.

 

관광안내판이 큼직하게 있는데.

 

버튼을 누르고 목이 빠져라 쳐다봐야 불이 들어오는곳을 확인 할수 있습니다.

 

버튼에서 손을 띠면,  불이 꺼짐 -.-  릴레인가 그런거 좀 달아서

 

버튼 누르고 10초이상 불들어 오게 해야되지 싶네요.

 

목아지 빠짐 -.-

 

그리고 밀양에서 딸기를 내세우는건  삼량진이 딸기의 시배지 입니다.

 

목화는 익점이 행님이 중국에서 슬쩍해와서 단성에다 뿌렸었죵.

 

이제 즐거운 화장실 탐방입니다.

 

자판기에는 면도기와 위생용품이 판매되고 있습니다.

 

 

한켜에 꾸미다만것처럼 보이는 인테리어가 있구욤 .

 

병아리나 그런게 있음직한데.  손님들이 들고 가버린건지.

 

뽀로로 화장실이 있네요.  한번 싸보고 싶은곳이네욤

 

좀 오래된건지...참새가 안보이네요.

 

어린이 변기가 부착 되어 있습니다.

 

소변기는 작은걸 못구했는지

 

발판을 준비해놨네요.

 

커피판매점이 두곳이나 있네요.

 

까페베네도 휴게소에 입점되고 비비큐도 입점되고

 

휴게소에도 변화가 마구 몰아치고 있습니다.

 

곧 휴게소에 놀러갈려고 고속도로 타는날이 올꺼 같습니다.

 

 

늦어서 영업을 안하는건지. 이쪽 편 말고 옆쪽에도 주점부리를

 

판매하고 있네요. 음식 종류가 다른건가..흠.

 

안마의자를 진열해뒀네요.

 

전에 이거 한번 앉아봤는데. 등짝이 겁나게 아프더라구욤

 

졸음을 날리는데는 효과적일꺼 같습니다.

 

이제 휴게소 내부로 진입~

 

걍 휴게소 들어오면 음식냄새에 텔레비전 정도

 

구경하는데.  여긴 상가가 입점을 한듯해요.

 

늦은시간이라서 폐점 한거 같네요

 

휴게소에서 신발이라..

 

생활한복까지~  복합공간으로 완전 탈바꿈~

흠..

 

근데...누가  "너 이옷 어디서 샀냐?" 하면

 

-.- "휴게소"   아직 까지는 낮서네요.

 

청도가 감이 유명합니다.

 

말랭이랑가 아이스홍시~

 

선물용등...다양하게 감맛을 보실 수 있습니다.

 

수유공간도 중앙에 마련이 되어 있구욤.

 

 

일반적이 휴게소에 외부건물에 입주해있는

 

특산물 코너가  내부건물로 들어와 있네요. 

 

메이커 의류매장도 등장합니다.

 

목적이야 어떻게 되었던 유동인구가 번화가 만큼이나

 

많으니. 좋은 상품이면 잘 팔릴꺼 같기도 하네요.

 

천원샵 이런건지  DC 마트라고 하는데  여기도 클로즈 됐네요.

 

정말 가게많은 청도 휴게소~

 

패밀리 마트도 당연 있습니다.

 

제목에 어울리는 공간을 찾아 나섭니다.

 

때를밀자~

 

이용객이 많이지 않은 공간이죠.  활성화되면 줄서서

 

이용해야될지 모르겠습니다.   무료이구욤.  수건이 제공되지

 

않습니다.  다른 휴게소 편의점에서 수건 파는건 봤습니다.

 

깔끔한 공간이죠 .

 

저기 안쪽에는 발 씻는 공간입니다.

 

큼직한 거울이 달려있구욤

 

샤워실에도 화장실이 준비되어 있습니다.

 

샤워부스 입니다. 

 

소지품 조심하는거 보니까. 도둑님들이 가끔 출몰 하나 봅니다.

 

<<<<<<<<<<<<--- 클릭한방~ 행운이 옵니다.

이런 샤워부스가 4개 마련 되어 있습니다.  소규모 헬스장보다

 

씻는공간이 많습니다.  런닝머신도 설치해 줄지 모르겠네요.

 

수건을 안가지고 와서 씻어보지는 못했습니다.  이제 차에 수건 가지고

 

댕겨야 겠습니다.  이태리 타월도욤

 

주점부리 공간~ 통감자랑 오징어랑~

 

부산으로 가는 마지막 휴게소이기 때문에 한번쯤 들러서

 

주점부리 충전을 해보심이...

 

청도에 맞게 감이 등장하는 미술작품이 있네요.

 

돈좀 많이 쓰고 가라는 의미인지  ATM기가 제가 본곳만 3군데 입니다.

 

저거야 뭐 많으면 많을 수록 편하겠죠 .

 

요기까지 청도휴게소 하행선 탐방기 였습니다.

 

SK 까스랑 주유소가 영업하고 있습니다.  

 

눈요기 꺼리가 많은 휴게소 였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