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가 LTE 중고폰 구입기

2013. 5. 2. 10:02내가좋아하는것/이것저것

반응형

사용하던 갤럭시2의 전면부 유리파손으로 


중고로 폰을 하나 구입했는데  삼성 엘지 아닌 스카이 베가 입니다. 


디자인은 갤3랑 비슷하고 그림감도 괜찮습니다. 


배터리도 2개더 받아서 총3개입니다. 


스마트 유심을 꼽았고 전화는 바로 가능한데 3G 데이타를 쓸려면 APN를 세팅해야됩니다.


크게 어려운건 아니고 인터넷 뒤지니까 통신사이름이랑 두세가지 항목을 직접 


작성해주니까 활성화가 되네요.  삼성껀 그냥 되던데. 귀찮긴 합니다. 


뒤에 껍데기에 안테나를 넣어 놓은거 같습니다.


접촉부가 있고, 접점을 상단에두고 사각형으로 보호 필름이 붙어 있습니다.



사용해보니 발열이 무척 심합니다. 뜨끈 뜨끈한데 이렇게 뜨거워도 되나 싶을 정도입니다.


터치도 뜨거워서 그런지 헛방이 될때도 많고 그러면 화면껏다가 


다시 화면 띄우면 정상으로 돌아옵니다. 제꺼만 문제가 있는건지 


아니면 전력설계가 잘못된건지 모르겠네요. 그바람에 배터리 소모도 엄청납니다.


폰을 산건지 난로를 산건지 난감하네요.  한국가면 서비스센타 한번 가봐야겠습니다.


근데 서비스센타 지역별로 다 있나요?   괜히 산것 같은 느낌이 강한 -.- 베가....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