퓨전 고사상

2013. 5. 15. 20:18내가좋아하는것/이것저것

반응형

이사를 마치고 지인들과 음식을 나눠 먹을 요랑으로 고사라는 이름을 빌립니다.


그냥 넘어가기도 그렇고해서  좋은 기운만 들어오라고 간단히 상을 준비했습니다.


이떄 참 고민되는게 돼지 머리입니다. 없으면 그렇고 사와서 어찌 하지도 못하고 


그래서 노트북을 활용했습니다.  보기도 좋고 여러가지 머리를 고를 수도 있고 


그리고 실뭉치가 있어야되는데 재래시장외에는 잘 안팔길레 


집에서 어머니가 사용하는 실패를 뽀려왔습니다. 


돈봉투 대신에 카드를 주신분이 계시네요. 


기프트카드라 현금과 동일하네요. 확실히 뛰는사람위에 나는사람이 있네요.


요기까지 퓨전 고사상이였습니다. ㅎㅎㅎ  테클 사절    오로지 번창 ㅎㅎㅎ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