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ng의 성지 "대구청구정비" 방문기

2014. 4. 4. 17:32내가좋아하는것/이것저것

반응형

오늘은 겸사 겸사해서 국내 cng의 메카로 불리는 대구 청구정비를 방문합니다. 

공장규도 상당했고 많은 차량들이 대기해 있는데 또한번 놀랬습니다. 


너무나도 반갑게 맞이해 주신 사장님. 

차량상태를 점검해주시고 문제 부위를 설명해주십니다.

타사개조차량에도 아주 성의껏 봐주시는데 또한번 놀랬습니다.

cng계의 "화타"가 아닐까 싶네요. 한방에 문제 점검 


요기서 호스쪽에서 가스새 새고 있어서 냄새가 났던거였습니다.

바로 수리진행해 주신다고 합니다. 

점심시간에 제가 대접을 해드려야되는데 거꾸로 근처에서 맛난 점심까지 

얻어 먹었습니다. ㅎㅎㅎ   


장착준비중이 cng 탱크들 

만나서 이런저런 이야기를 나누는 동안에도 쉼없이 전화벨이 

울리더군요.  

최근에 sm5 샀는데 개조를 하게되면 트렁크 모양이 어떻게 되나 궁금했는데

마참 sm5 차량이 개조되고 있어서 구경 잘했습니다. 


개조후에는 이렇게 커버가 씌워져서 미관상으로 한결 나아 집니다.

요건 제네시스고 GDI 차량 개조를 위해서 

직접 차량을 구입해서 개조를 하셨다고 하시네요.


cng 분야에서 만큼은 정말 열정이 대단하십니다. 

제네시스 개조된 엔진부 입니다. 

여섯발의 인젝트가 차주의 연료비 절감에 최선을 다할것으로 보입니다.


점심과 함께 커피도 대접을 받았습니다. 사무실 한켠에 

cng 부속들을 진열해 주셔서 한참 구경했습니다.


레귤레이터, 벨브류등등 ..


그리고 타입3 와 타입4 용기 절단된걸 보여주셨습니다. 

타입 3는 용기 전체가 알미늄으로 되어있고 그걸 탄소섬유가 감싸는 구조입니다.

타입4는 용기 용량에 제약을 벗어나지만 플라스틱부위로 미세하게 연료가

나갈수있어서 서로 장단점있다는 친절한 설명을 듣고서  저는 자리를 떠났습니다. ㅎㅎ 

다시한번 환대해 주신 청구사장님께 감사드립니다.~  


반응형

'내가좋아하는것 > 이것저것' 카테고리의 다른 글

공작의 굴욕  (0) 2014.04.07
마음만은 아직 2차 대전  (0) 2014.04.04
레고 틸트로터기 60021  (0) 2014.04.02
잊지 말아야 될것  (0) 2014.03.23
바바파파 우산  (0) 2014.03.2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