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복 아이스 요거트

2015. 7. 2. 16:42내가좋아하는것/이것저것

반응형


늘 새로운 맛에 과감한 도전을 일삼고 있습니다. 


더운데 이건 또 뭔 짓이냐 하시것지만.  


뻘짓꺼리해서 욕먹었던 전복막걸리등등이.... 특허출원되서 양산을 앞두고 있다는 


소식을 접할 때면 뻘짓꺼리에 더 큰 힘을 얻습니다.  멍게막걸리도 곧 대중에 풀릴듯. 


그때 갈치막걸리는 좀 죄송했습니다. ㅎㅎㅎ  


오늘은 술이 아니고 청소년도 즐길 수 있는 전복아이스요거트 입니다. 


전복을 달달한 요거트 아이스크림에 박아 줍니다. 


요것만으로도 비주얼이 고급지네요. 


테이크 아웃해서 들고 다니기엔 좀 그렇겠죠. 


전복이 몸에 좋다는건 아플 때 죽먹고 힘내본 분이라면 


말안해도 아실껍니다.   전복이 다시마만 먹고 살기에 


숙취에도 아주 끝내주죠. 특히 내장. 



자...이제 감상끝  시식 들어 갑니다. 


숟갈로 살짝 떠서 입안으로 고고  


오호~  찹찹하고 달달한 요거트에 꼬돌한 전복이 씹히고 


연한 바다내음이 비리지 않게 입안에 퍼지네요.  


정말 끝내줍니다.  


요거 몇개월 안에 완도소재 까페에서 판매 할 듯 합니다. 


욕하실분들 드셔보시고 맛 없으면 욕하셔도 됩니다. 


좀 하드코어하게 건강을 생각하면 당연히 내장이죠. 


전복 내장은 다시마엑기스 이상입니다. 


그동안 기름장에 비벼서 겨우 꿀떡 삼켰는데 


달달한 요거트랑 함께 부드럽게 목넘김.  


이건 비주얼이 좀 그래서 권해드리지는 않지만,  제가 시범으로 


먹어 봤습니다.  언제나 모험이 가득한 나의 먹방. 



마지막으로 한 숟갈 더.  꼬돌 꼬돌.~  


완도 분들  맛 보시고  메뉴에 추가해 주세요.  


반응형

'내가좋아하는것 > 이것저것' 카테고리의 다른 글

서민가장의 목돈만들기 "풍차돌리기"  (0) 2015.07.17
예뻐지길 바라며....  (0) 2015.07.13
C-Mart 방문기  (0) 2015.06.29
산딸기 철입니다.  (0) 2015.06.04
미샤 스위트 럭키박스   (0) 2015.05.1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