종가집 김치찌개 라면 시식기

2016. 12. 16. 03:41내가좋아하는것/이것저것

반응형


라면을 만드는 곳이 많이 늘었다.

김치로 유명한 종가집에서 라면이....

그래도 김치 관련 라면이라서 믿고 집어 들어봤다. 

뚜껑에 장독 모양인데 

용기도 장독 모양으로 만들었으면 특색 있었을 건데 아쉽다. 


분말 스프 외에 큼직한 소스가 들어있다. 

핵심 김치찌개의 제조원은 다르다.  김치를 저기 납품을 하는 건지 

알 수 없다. 


분말스프 넣고 면이 다 익고나서 스페셜 액상김치찌개를소스 넣는게 순서인지 모르겠다.

나는 그냥 다 뜨러부었다.  컵라면이 어려우면 그 자체로 컵라면의 순수함을 잃은 것이다.

쉽고 빠르고 맛있고 .  요게 컵라면. 


익은 상태의 라면. 김치 부분만 봤을 땐 김치찌개 모양이 난다. 

휘휘 저어서 먹어본 결과. 푹 끓인 김치찌개 맛이 살큼 난다. 

라면은 라면이다. ㅎㅎ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