골드스타 트랙터 (금성 트랙터)

2017. 10. 15. 21:57나도 사장이다(나사장)/농기계·기구

반응형


현기가 요정도 내구성을 갖춘다면 벌써 벤츠 잡았을 듯. ㅎㅎ.  

워낙에 각진 녀석이 있기에 유심히 근접 관찰.


골드스타~ GS 저러다가 치약의 럭키를 만나서 럭키금성

그리하여 엘쥐~ ㅎㅎ. 


훨도 멋지고. 각졌지만 늠름하네요. 

20년은 되었겠죠. 

몇 년식인지 알고 싶어서 이래저래 둘러봤는데 

연식은 못 봤네요. 


이태리 기술 합작인지 이태리 글씨가 보입니다. 

이태리면...람보르기니랑 합작. ? ㅎㅎ. 


뚜껑을 까놓은 건지 허파랑 다 보이네요. 


운전석은 최신 트렉터랑 비슷하네요. 



개인적인 광고~~  두줄.   

믿고 먹는 감식초는 >>>> 원예농협 감식초 <<< 

착한성분 좋은가격은 더블유랩 (W.Lab)<<<<  딸깍.   

반응형

'나도 사장이다(나사장) > 농기계·기구' 카테고리의 다른 글

아세아 트렉터   (0) 2011.11.1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