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스터 힐링 - 진주점

2019. 11. 6. 19:18내가좋아하는것/사용기

반응형


개업 소식을 듣고 쏜살같이 달려가 봤습니다. 

개들이 가장 편한 곳은 #함안도그파크 

직장인이 가장 편한 곳은 #미스터힐링


11월 15일 까지는 1+1이라는 강력한 할인 행사를 합니다.

후덜덜.  강력하다 강력해. 


진주 시내 한가운데라서 직장 생활하시는 분들에게 

정말 꿀 떨어지는 그런 장소. 


이렇게 개별 공간으로 분리되어 있고 


커플이 함께 받을 수 있도록 구성되어 있습니다.

아주 멋지네요. 은은한 음악이 흘러나오고 

산소 뿜뿜하는 곳에서 맛사지 시작하면 

이게 힐링이죠.


맛사지 기계도 좋아 보이네요. 


맛사지 당해 보신 분들의 후기가 

다 좋네요. 타 지역에서 먼저 맛을 봤고 

진주에 드디어 생겼다고 좋아라 하시네요.


맛사지 받고 커피 먹으로 어디 갈 필요 없습니다.

요금에 음료 가격이 포함이 되어 있습니다.

완전 꿀이죠.  15일까지 1+1 이니  

무조건 뛰어갑니다. 



진주점 사장님은 그림을 그리신다고 하시네요. 

요즘 사장님들은 못하시는게 없네요. 짱 짱 멋집.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