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곡 막걸리와 안주(가오리찜,동태찜,굴전)

2022. 10. 24. 01:18맛난음식 즐거운생활/경상지방

반응형

지도에 없어서 제가 직접 박아 넣었습니다.

노브랜드 2층에 있습니다. 여기는 막걸리 성지 조가네입니다. 

안주가 싸그리 막걸리 안주입니다. 

물론 소주 드시는 분들도 잘 드시겠네요

냉장고에 수곡 막걸리가 잔뜩 있는데

어느순간 다 팔리고 진주 막걸리로 넘어왔습니다.

아주 그냥 팍팍 줄어 들었습니다.

수곡막걸리는 매니아들 정말 많습니다.

둘둘하나 시키면 이렇게 나옵니다.

그리고 주전자가 제공됩니다. 

요래 시원하게 부어 주면 됩니다.

기본안주도 깔끔하고 좋습니다.

목이버섯은 여러번 리필했습니다.

저는 버섯이 너무 좋아용. 

1번타자 명태찜. 

코다리보다 1만원 저렴하네요.

아 근데 요즘 안주 너무 비싸네요 

물가가 오르긴했지만 무섭네요. 

2번타자 굴전. 

저는 굴을 안 먹어서 요건 패스 했습니다. 

3번타자 가오리.

옴마가 정월 가오리는 약이라고 

정월에 쪄 주셨는데 초장에 찍어먹으면 정말 맛있죠. 

연한 뼈도 씹히고 .   이쯤에서 홍어 조금을 

사장님께서 서비스로 주셨네요 

계산할테니 조금만 달라고 했는데

섭수로 주셨어요.  

 

코효효 이렇게 진주시 혁신에 수곡막걸리 명당이 생겨서 

티스토리에 글을 남겨 봅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