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계적인 스포츠의 메이커를 꿈꾸며 "대동"

2008. 8. 3. 11:07내가좋아하는것/이것저것

반응형

ㅋㅋㅋ.  간만에 낚시성 제목으로 한번 시작해 봅니다.

람보르기니사가 카운타크 가야르도 .....등등을 트렉터만들던 회장의 바램으로 만들었듯이

 

우리나라도 그에 대적할만한 회사가 있으니.~~~   이름하여 "대동"   

앞으로 "대동"의  1호스포츠카  "아싸리"   "그시기"   "멋저부러" 등등  고유단어로된 차량이 나오길 바라면서 ㅋㅋㅋ.

 

로고디자인도 스포츠카를 염두해두고 현대와 기아에 뒤지지 않습니다.

한마리 소가 으르릉대는 형상을 딴듯합니다.

대단합니다. 충분한 가능성이 바로 보입니다.

 

깔끔한 차체를 한번 보도록하죠

초강력 머신답게 1인승으로 설계가 되어졌습니다.

다목적 머신답게 타이어골이 장난이 아닙니다.   머스탱, 코세크닉.....이런애들이랑 진흑탕에서 달리면

무조건 1등입니다.    마력수도 비슷합니다. D470   470마력인듯합니다. (음..아닌가...넘높은것 같은데)

 

요즘 후방카메라니 후방센스니하면서 후방을 좀 강조하는데 .

역시 이넘도 후방이 막강합니다.

 

어떤 차도 흉내내지 못했던 가변 후방 접근금지 로터라입니다. 

저 쇠통안에는 무쇠로 만든어진 바퀴가 있으며,   내주차장에 차를 세웠을때 들어올려다가

갈아버리는 무시무시한 능력을 지녔습니다.   성질대로 하라는 설계자의 철이 고스란히 묻어있네요 .

 

또한 가변 설계로 후방 추차시 걸린다 싶으로면 옆으로 땡겨서 쉽게 주차할수있습니다.

온픈형 설계로 전후방 감시도한 극대로 했네요

 

엔진을 한번 보겠습니다.

엔진의 기술이 스포츠의 핵심을 말하듯

급비의 엔진기술이라 엔진 헤드마져 보이지않습니다.

엔진을 식히기위한 냉각장치만 겨우 보일뿐입니다.  아쉽네요 . 

 

이제 더이상 튜닝이 필요없는 세심한 인테리어와 멋스러움의 상징 휠을 한번 보겠습니다.

 

헐~~~ 인치를 알수없는 어마 어마한 휠이 달려있습니다. 기껏해야 20인치가 �오인데 .

아무래도 26인치을 넘어설듯합니다.   자가 없어서 재질 못했네요.

 

림~~~우아~~ 저림~ (휠끝에서 포크까지의거리)   대단합니다.

초강력 양아 카들도  기껏해야 담배 한갑수준인데....보루를 밀어다 넣어도 닿일까 말까입니다.

제가 담배를 안피는관계로 담배 대조는 생략합니다.  

 

너무 아름답네요.   철판떼기로 만들수있는 최고의 모양을 선사해주신 디자이너에게 존경을 표합니다.

그리고 동네 철물점 어디서나 구할수있는 無락너트     한마디로 훔쳐갈 생각을 안하게 만들었다 이거죠.

�오 입니다.

 

정말 정말 단순합니다.   단수하다 못해서...아예 뭐시 없습니다.   ㅋㅋㅋㅋ.   

고성능스포츠카의 상징인 RPM 계만이 시선을 사로잡습니다.  

속도는 게의치않는다는거죠.    엔진위주로 구성된 계기판입니다.  온도계와 알피엠 그리고 연료계이지 끝....

당신은 최고입니다.  

 

여러 동력관련된사진들도 촬영했으나. 기밀인듯해서 공개를 못하고 언젠가 엠바고가 풀리면 올려드리죠 .

끝으로

스피드는 젊은사람들만의 독점물이 아니라는걸 설계자와 대동회장님은 가속레버에 그대로 담아 두셨습니다.

가속 레버를 공개합니다.

아아악.....토끼와 거북이.    정말 고전적인 동서양의 스피드의 상징을 그대로 적용을 할줄이야 .

 

거북이는 서있는듯하고,  토끼는 이미 날렵하게 달리는 모습을 담았습니다.   정말 대단합니다.

누가봐도   외계인이 봐도  가감속이 확실히 표시가 되네요.

 

아무튼 대동회장님께서 마음만 먹으면 세계최고의 머신을 만들수있다는걸 다시한번 느꼈습니다. ~~ 

 

그럼 오늘도 수고~~

 

반응형

'내가좋아하는것 > 이것저것' 카테고리의 다른 글

열차까페  (0) 2009.05.25
엘라스틴 했어요~~  (0) 2009.05.21
길가다 발견한 람보르기니  (0) 2009.05.09
맛간을 이용한 간식거리.~~   (0) 2009.05.07
허네시스 (제네시스)  (0) 2008.09.0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