허네시스 (제네시스)

2008. 9. 7. 19:32내가좋아하는것/이것저것

반응형

간만에 사진을 올리네요 ㅋㅋㅋ.    오늘은 에쿠스보다 좀 못하지만 그래도 덩치큰차량인   제네시스 ㅋㅋㅋ

 

금호협찬으로 진행합니다.    허네시스       남바가  "허"라서 ㅋㅋㅋ. 

 

실내사진올려봅니다. 전문가가 아니라서  구도랑 뭐가 좀 안 맞네요

핸들에 psp나 여타 게임기처럼 동그란 버튼이 있습니다.

 

중앙집중버턴 올려봅니다.

 

다른제네시스도 터치입력이 안되는지 모르겠네요.  이넘은 터치로 인식이 안됩니다.   공조버튼이랑 몽땅 뭉쳐있구요 .

대신에 액정화면이 엄청 깨끗합니다. 해상도로 따지만 HD급이라고 해야될려나용   

 

요기 화면을 주로 컨트롤하는건

동그란게 돌기도하고    4방향으로 좌우상항오 선택도 되구요.    눌러주면 엔터기능이 됩니다.

외제차량에서 한번 본듯한 입력장치입니다. 동그란거위에 빽 버튼도 있습니다.  

통풍시트가 아닌지.  찬바람 나오는건 없었구요

 

요 허네시스도   렉스콘 오디오가 붙어있습니다.

카톤하만 이게 좋은건가요?   암튼 제네시스 오디오가 좋은거라고 막 그랬는데

블루투스도 된다는데.   제 폰을 못잡더라구용.  딱 좋아보이는데.  고장나면 어케될지 각정도 앞서네요 .

콘솔박스에 usb 꼽는거도 있구요. 얼추 컴퓨터가 한대 실려있다고 보시면 될듯해용

 

에쿠스보다는 조금 진화된 av 인터페이스를 가진것 같습니다.  

조수석에도 차량 문장금장치가 따로있습니다. 

 

후진할때 카메라가 작동되며,   양측 사이드미러가 땅바닥을 볼수있게 쭈욱 내려가줍니다. 자동으로

 

인테리어야  카달로그보면 더 좋은 설명과 있을꺼구요.  아   제가 갠적으로 느낀건.  에쿠스는 손잡이에

동전이나 휴대폰 못두게 뚫여있잖아요,   요넘은 막혀있습니다. 큼직한 수납공간이 되더라구욤.

 

스마트키홀드에 안 꼽아도 시동걸리고하던데. 원래그런지는 모르겠습니다. ㅎㅎㅎ 

 

그럼 홍콩 깡패스타일로 두컷. 

 

바다가에서 뭔가 어두운물건거래를 위해 접선하는 사진같네요.  출연자는 제가 아닙니다. ㅋㅋㅋ 

 

사진찍은장소는 컨벤션센타조금못가서   습지조성해둔곳인데.  사람들이 잘몰라서 그런지.  조용합니다.

 

등대랑 원샷

낚시하는 아저씨는 쫓아버리지도 못해서 그냥 같이 촬영. ㅋㅋㅋ.  

 

요건 쌍등대.~  어둡게 나왔네용

 

ㅎㅎㅎ.   오늘은 여기 까지요.    

 

연밭이랑,   자동차 박물관   ,  서귀시내 진주식당   요렇게 해서 한번올려볼께요.

 

아그리고  말을 방목해서 키우는데꺼 사진도 함 올려볼께용  ㅋㅋㅋ.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