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해고속도로 ] 남강휴게소

2009. 2. 2. 22:17맛난음식 즐거운생활/고속도로 휴게소

반응형

우리동네 휴게소인데. 너무 인색했나. ㅎㅎ. 이제사 글을 올려줍니다.

 

아주 오래된곳이라서 시설이 영 ..~~  그래도 이것저것 손을 봐서 고쳐놨네용 .

 

다른곳보다 간판에 많은 아이콘이 있습니다.

숟갈,피,주유기, 그리고 스패너같은게 있습니다.

 

 휴게소 표지판 밑에

93.6 이라는거 보이시죠.

저게 주로 200미터 간격으로 되어있습니다.

정확한 위치를 잘 모를때

렉카기사나. 보험회사에 저 번호를 알려주시면 찾아옵니다.

저게 우리가 사는 동네의 지번과 같은거라고 합니다.

참고하셨다가 위치를 물어보면 저걸로 이야기해주세용 .

 

 갈색으로변한 앙상한 메타세콰이어가 보입니다. 맞는지 모르겠고

보통 메타가 저렇게 생겼더라구용.  허위 정보일려나.

ㅎㅎㅎ.  그럼 휴게소로 진입.`~~~

 

 쥐에스 까스집, 쥐에스 기름집이 있습니다.

그럼 한코너씩 찬찬히 뜯어보겠습니다.

 

 으뜸 상품란에.   쩝...제가 표기가 틀린걸까요...산품이라는데 .

제가 사는 동네지만. 우리동네 귤 안나는데...서귀포 귤을 우리고장 상품이라고

쳐 팔고 자빠졌으니...전혀 전문성이나 내고장이런 느낌이 안듭니다.

저 곶감이나 감꼬라지도 중국산일까 겁납니다.

 

제발 저렇게는 안했습으면 좋겠습니다.   전국 농산물 판매점도 아니고. 내고장 으뜸에

엉뚱한걸 파니.  저렇게 팔꺼면 간판에 우리나라 농산품으로 하던지. 좀 문제가 있어 보입니다.

 

 에버리치가 있네요.  왜 휴게소에는 많은 사람들이 사용하는 은행은 잘 안보입니까.

 

얄굿게 생긴 기계에서 수수료 엄청 떼먹는거하며,   농협, 국민은행 이런거 놔둬야 되는거 아닌지.

문제가 자꾸 있어 보입니다.

 

 주점부리 코너가 좀 떨어져 있네요 .

 

 휴게소 그동안 해먹었으면 벌만큼 벌었을껀데.  벤치나 휴게 공간을 확충안하고 야구연습장이 들어 섭니다.

공짜로 치게해주던데.  돈 밖에 모르는 휴게소로 전락하는듯합니다.

 

남강휴게소는 특히 와이퍼장사꾼 많습니다.

좋은 물건을 파는건지는모르겠지만. 부담은 안주셨으면 합니다.

 

 까스집과 기름집.

 

 정비소가 좀더 깔끔할수는 없는지 좀 안타깝습니다.

타어서 신발보다 그집정도의 깔끔함이 있다면. 거꾸로 찾아라도 오고 싶은데.

올키 고쳐나 줄지 의문스럽습니다.

가능하면 조금 투자해서 많은 손님이 오게하면 좋겠네요

 

 나즈막한 단층휴게소 -.-   휴게소 간판은  6.25때 김씨네이발관에서 채택하던 스타일입니다.

 

에휴.....그냥 그대로 있어주는것만으로 고맙다고 해야되는건지 모르겠네요.  여기가 하인데. 

상휴게소는 나름 강변을 등지고 좀 경치가 좋습니다. 곧 올려 둘께용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