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전통영고속도록] 함양휴게소

2009. 1. 30. 14:19맛난음식 즐거운생활/고속도로 휴게소

반응형

 에그그.....여기도 숫갈이랑 주유기 뿐이네용.

예전에는 3-4가지 있는것 같던데

왜케 단축이 되어있는지 모르겠네용 .

 

 슬적 진입해 봅니다.

 

 어라...여긴 까스넣는데가 입구쪽에 있습니다.

대전 통영  상행선구간의 함양휴게소 입니다.

 

진입시 까스먹일 준비하셔야됩니다.

 

 지역 농산물 판매장이 자리잡고있습니다.

함양은 물레방아를 강조를 하네요 .

 

근데 저런 농산물 판매장이 저렴한건지. 그런건 잘 모르겠습니다.

지역 경제활성화및 홍보역활정도인듯합니다.

한번도 사본적이없어서 .

 

 여긴 고속도가 생기고나서도 한참 뒤에 건축된곳입니다.

 

산청휴게소는 바로 생겼고 여긴 한참뒤에 생겼어요 .

처음 생길때는 바람개비모양의 영남그룹인가 거기서 한듯하던데.

이젠 그런마크가 없네요. 

 지저분해 보일만한걸로 데코레이션을 했습니다.

곶감(꽃감이 아니네요) 이네요.

 

음....하나씩 떼먹으로 해둔건지.  차가 많이 다녀서 먹으면 안될듯하네용 .

 

 나방마크의 에수케이 주유소가 있습니다.

 

 휴게소 전방주시 좌측에 대형 물레방아가 있습니다.

 

가뭄이라서 그런건지 원래 그런건지. 돌지 않습니다.

 

 

 깔끔한 외장이 눈에 띄네요.

 

화장실도 좀 찍고해야되는데.   ㅎㅎㅎ. 그냥 쉭 지나 갑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