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앙고속도로] 단양휴게소

2009. 1. 30. 21:26맛난음식 즐거운생활/고속도로 휴게소

반응형

하늘아래 휴게소라고해도 맞을듯합니다.

 

높습니다. 높아 -.-

 

 숟갈이랑 포크 그리고 주유기...왠지 한칸엔 뭔가 그려넣었다고 지운듯 합니다.

그럼 한번 들러줍니다.

 

 상당히 먼거리부터 진입로가 개방이 됩니다.

중앙고속도로가 최근 오픈을해서 그런지 안전에는 좀 신경을 쓴듯합니다.

 

 

 

 에고고...

이건 완전 등산수준입니다. 한참 올라왔는데. 600미터 남았다고 나옵니다.

왕복이면 1.5-2킬로정도의 거리를 잡아먹는데다가 오르막이니까.

혹시 기름이 아까우시면.  그냥 패스 하셔야할듯해요  .

 

 게다가 눈까지 와버리면 완전 눈썰매장 되겠는데요. ㅎㅎㅎ

 

 겨우 겨우 올라왔습니다.

쥐에스 주유소랑 충전소가 눈에 들어옵니다.

주차장은 3단이상으로 화물차가 보이시죠.  그런데 아무래도 높은데다보니까.

화물차가 맘먹고 쉬러오긴 좀 힘든모양입니다.

 

 농산물 매장에서는 장뇌삼을 주력으로 파는 모양입니다.

 

 애기들 놀이터가 있습니다.  하지만 이렇게 춥고 눈오는데. ㅎㅎㅎ.

아무도 놀지 않네요...ㅎㅎㅎ

 

궁금해하시는 화장실입니다.

화장실이 아주 깨끗하고 퀘적합니다.

 

 양쪽으로 분산처리하게끔 되어있고 .

라디에이터가 있어서 따뜻합니다.

바닥 타일도 좀 신경 쓴듯합니다.

고산지대 화장실. ㅎㅎㅎ .

 

 

 ㅎㅎㅎ.

 

사진이 몇개가 짬뽕이 되어버렸네용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