금일 득템 다이어트 제품~~ ㅋㅋ

2009. 5. 13. 17:10나만의비법/체중감량하기

반응형

 제품 구매문의는 사절합니다.  

살을 열심히들 빼시지만.  뱃살이 잘 안빠지시죵.

그럴때는 헛개나무를 활용해보세요 .~~

 시중에 헛개나무제품이 다양한 가격에 많이 있습니다.

이중에서 내용물에 지엽이 아니고 열매함량을 체크해보셔야됩니다.

 

간혹 어떤 제품은 2만원에 100포주기도하고 어떤건 10만원에 60포 주는데  헛개는 열매가 비쌉니다.

뱃살의 지방분해에 상당한 역활을 하는것 같아서

일단 득템해서 장기 복용을 해보도록 합니다.~

 제가 일단 음용해보고 효과가 있으면 또 관련글을 올리겠습니다.ㅎㅎㅎ .

 

재래시장가면 열매만 파는 분들이 있으니까.   원산지만 파악하셔서 직접 해드셔도

좋을듯합니다.

 

추가적으로 숙취해소나 술관련해서 피건하신분들은 헛개를 한번 잡숴봐보세요.

은근히 맛은 여명808맛이 납니다.

 저기 성분에 보시면 열매추출액이 나오죠.....

홈쇼핑에서 구입하실때 열매비율대비 가격을 보시고 한달정도 장기복용추천~~

ㅋㅋㅋ.  

 

오늘은 뭔 약장수같네요.    저녁에 서울 나들이 한번 해줄예정입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