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난감 가게 물건 몽땅 사오기~

2009. 10. 10. 05:34내가좋아하는것/이것저것

반응형

피코즈  헬기를 보여드렸더니...연락을 많이 주시네용 .

 

그래서 혹시나 실수할까봐서  장난감 가게를 다시 방문했습니다.

 

연락처는  가게가 문을 닫아놔서 가서 일반전화는 안받아욤.

 

일단 제가  찍어온것들 쭈욱 올려볼께용. 감상하세용 .

 

 어릴적 꿈과 희망이 있던 곳이죵.    7-8세 전후로는 세상에서 제일 부런 사람이

 

가게 사장이되겠죵. ㅎㅎㅎ.  

 

자자...처음 사진은  아카데미에서  상당히 정교하게 만든 무선조정 RC 탱크 입니다.

 

두대가 있으면 서로 전투모드가 된다는데.  인터넷에 검색하니까.  

 

옥션에서 18만원에 팔고 있네요.

친구들이랑 술마시면서 사보고 싶었던건데.   지면 소주한잔 마시기 게임용으로  당시 비싸서 엄두를 못냈는데.

 

이렇게 다시 만나네요.

 

요건 아줌마한테 10만원 이야기해놨는데. 출가 가격이 98,000원 되어있더군요.  장부에

 

더 몇푼더 깎을수 있을듯합니다.   포탑 회전하면 bb탄 발사도 되는게 있어서 

 

차량밑에 숨어서 쪼개고 있는 아즈라엘(고양이) 괴롭히기용으로는 최상입니다.

 캬캬....처음 물건을  장똘뱅이처럼 너무 길게 설명을 했네요 .

 

그 다음 물건은 제가 샀던 피코즈 헬기에  추가로  배트모드...그러니까 

 

헬기 전면에 레이저같은게 있어서

 

다른 헬기랑 공중전하고노는겁니다.....한마디로  놀고있는거죵.

 

배틀 이건 검색이 잘안되네용.  아줌마한테 얼마에 달라고 해야될려나..음...

 

 이넘은 그냥 피코즈...제가 2만원에 샀던놈입니다.

 

인터넷 검색하면  34000원정도에 팔리네...아카데미 제품으로

 

다른넘들은 상태가 좋던데.  이건 날개에 본드가 약간 처짐이 보이데용

 

오래 노출이 되어서 그런것 같네용 .  이런건 꽁으로 낑궈달래야겠죠 .

 그리고 여기 가게 사장님이  일본에가서 완구를 직접도 가져오셨던데.

 

뭐 결론을 내리자면  트렌드를 너무 빨리 한국에 접목하실려다가  잘 안되신듯.

 

여기서 땡처리하는게.  지금 이제 한국에서 조금 히트 치는게 있다네용 .

이넘도 움직이는건데...정가는 2만 몇천원이였던것 같네요 .

 

4-5세 유아용이것지용 .

 

 자 다음으로 기대주.~~  

 

이건 날개 양쪽에 송풍기 같은게 달려서  헬기보다는 빠르게 날아 댕기죠.

 

인터넷 마켓에서 34000원 정도에 팔리던데...예상은 2.5만에서 2만에 들고 오는겁니다.

 

한 5대 정도 있었어요 .

 이건 클레식하니...복엽기 

 

이넘도 3만원 내외 였던것 같습니다.   헬기만 자세히 봤네용 .

 

외부충격에 강한 독특한 재질이라는데......자동차에도 좀 저런거 쓰징.

 아하...요건 어른 분들이 보셔도 놀랄껀데용 .

 

드디어 날아댕기는 새 장난감이 나와있었네용 .

 

펄럭 펄럭 하면서 무선 조정으로 날아 댕길껍니다.

 

마켓에서  35000-38000   사이 판매가 되네용.   예상 땡처리 가격은 2.5만 보고 있네용 .

 

 

 지금까지의 것들이 하늘을 지배했다면...

 

이제는 바다는 내가 지배한다~~ 

 

요넘은 애기들이랑 집에서 목욕할때 가지고 놀면 잼날듯한....rc 제트 스키입니다.

 

벼라 별것이 다 나와있네요. ㅎㅎㅎ 

 

 

 일명 초파리~     이건 뭐  1.5만-2만 사이에 가볍게 주워와야겠죵.

 

헐...팔기는 3.3만에 팔았네용 ...오래됐으니...싸게.

 

 

 저건 좀 비싸네용 . 텐덤. ㅎㅎ    요넘은 동영상 찾아봐도

 

좀 자유롭게 비행할꺼 같습니다.   마켓에서 4만원정도에판매되던데.

 

한 3만에 주워 올듯하네용 .

 

 

 몇 안남은  작동 연구용 장난감 키트입니다.

 

어리적 최고의 명품이던  저  별두개~   

 

타미야~     완전 뽀대 났죵.   지금은 짱꼴라에서 밀려서  겨우 명맥 유지 수준인듯합니다.

 

저건 제가 땡처리해오면

 

기능을 좀 세부적으로 뜯어 올려 볼께용 . 

 

이것들 다 사오면 2-3년 술안마시고 가지고 놀듯하네요 .

 

 맡애 저 스케이드 보드는 뭔지 모르겠어용 .

 

혹시  곧 생일 앞둔 조카나 아들있으시면   대충 하나 집어달라고 하세용. 

 

가격대 맞는거.....그랑보이저 저넘은 변신 하는 몬양이네용 .

 

 

 부자집 애들이 가지고논다고 설명해주신

 

일제 장난감입니다.  벌써 반가격 후려쳐져 있네요 . 저기서 또 팍팍 깎아서.~

 

 3차례 대규모 인하에도  꿈쩍안하고 자리를 지키고 있었던 모양입니다.

 

요즘 뜨고 있다는데.   알수가 없습니다.  ㅎㅎㅎ.

 

이런건 한   3-4만원에 주워와야 될듯한데.  아줌마 연락오면 잘한번 맞춰봐야징. ㅎㅎ

 12세 전까지  남아들의  로망이죵.   장난감총~

 

요즘은 기능이랑 방식도 다양합니다.

 

단순히  공기모아다 싸던 시절은 이제 빠빠이고  전동 까스~ 여러가지죵.

 

 밑에 요넘은  

 

앞대가리에  플라스틱이 좀 있어서 뽀대가 안나더니.

 

정가는 28만원 정도였네용.     음....얼마에 가져와야 될려나.

 

 

 이녀석은 두번 등장하네...음....사진이 꼬여 버렸나 보네용. 

 

얼마나 안팔렸으면....사진에 두번이나 등장을 하는지...냠...그래도 안팔릴넘.~

 

 

 이런걸 피규어라고 하는지 모르겠네용 .

 

달랑 1개 있던데.

 

 

 스페이스 워프 저건 제 책상에도 하나쯤 놔두고 싶네요 .

 

물리공부하기 좋은건가. 

 

사진 상으로는 있어 보이네용 .

 

 으따....뭐 쓰잘떄기 없는 내용인데 .

 

저중에 혹시 특별히 관심가시는거 있으면 제가 찜해 올께용 .

 

여자아이용 키티랑 뭐  있던데.  그건 제가 값어치를 전혀 몰라서   찍지도 않았네용 .

 

 

이거뭐  땡처리 업자도 아니고.   장난감을 종아해서 기웃 거려본건데.    이상한 인상 심겨질지 모르겠네용 .ㅎㅎ

 

 

다음에는 장난감가게말고  문방구를 한번 탐방해 볼께용 ~~ 

 

------------------------------------------------------

아~   꼭 당첨이 되야돼.   그렇지 않으면 큰일이 발생해.

 

드디어 모든걸 한순간에 결정짓는 중요한 문서가 온다.

 

이어 문서가 두조각으로 떨어져 나가고.   ~~   행운의 글씨가 보인다.~   꽝~

 

2009년 나눔로또를 한방에 종식시킬  스펙타클 대규모 경품 ~~~ 

 

뽑기엔당첨~      한통 다 뽑아도 나오지않는 1등을 찾아서~

 

 

문방구의 뽑기 한통을 다 뽑아보는 시간을 한번 가져볼께요 .

 

반응형

'내가좋아하는것 > 이것저것' 카테고리의 다른 글

푸름이 아빠 책을 읽고~   (0) 2009.11.22
맛지하  (0) 2009.10.10
헬기샀어요.   (0) 2009.10.08
헤링본 핸드 스트랩   (0) 2009.10.08
ㅋㅋㅋ. 빵폰줄  (0) 2009.06.2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