88고속도로 광주방향 죽산휴게소

2010. 5. 15. 01:12맛난음식 즐거운생활/고속도로 휴게소

반응형

 죽을 판 휴게소도 아니고...죽을 산 휴게소..죽산입니다.

 

평소 저의 글을 보시면.  진입전 입간판사진을 올려드렸는데 ..

 

도로가 88인지라....사진기 깝쭉거리다가 ....요단강 건너서 블로거 올릴상황이 발생할까봐

 

얌전히 안전한곳에서만 찍었습니다. 

 

 

 위에 사진을 보시면 왠지...왼쪽에도 사진에 나옴만큼의 길이랑 시설물이 존재할꺼 같지만.

 

여긴 88고속도로....아무것도 없습니다...저기서 왕복이 이루어지죠.

 

눈 깜짝하면.  상행으로 뛰어들죠 .

 

 

 캬~~  고속도로 휴게소에 포크레인이라.  ㅎㅎ.  

 

사진상에 주차된 차량이 10대인데.순찰차 2대 입니다.  그거 빼면 8대. ㅎㅎ.

 

순천휴게소랑 비슷한 수준이죠.  순천휴게소 건물은   여기 죽산에 비교하면   웅장한편입니다.

 

휴게소가 어찌나 없어보이던지.....뭐 물론 내실적인면이랑은 다른표현입니다.

 

사진기들고 건물 내부에 들어가니.....음식먹을 테이블이 4개정도 . 

 

3미터앞에 바로 주방. 헐-.-  

 

그냥 자주오시는분은들 이모 누나~~  하면서  절대 그냥 못 지나칠듯한 휴게소일수도 있구욤.

 

 

 내부는 못 찍어도 그래도 피해가지는 못하는 화장실.~~

 

운전중 승용차로 떵마려우면 한번쯤 고려해보시구요.

 

단체로 오실때는 혹시나 떵 마려우면  참으시야될듯. 

 

6명 소변 동시싸면 기댕겨야됩니다.  대변기는 좀더 적구요. ㅎㅎ.

 

시골 중학교 2학년 화장실크기입니다.

 

그래도 정리 정돈 및 청소 상태는 좋습니다.   순천휴게소에 비하면

 

여기서는 한이틀 먹고 자고 하겠습니다.

 

향도 좋습니다.

 

 상도 받고 했나봅니다. ㅎㅎ .

 

고객이 몇명 오지도 않았지 싶은데..ㅎ 

 

 

 드라이버 코스라고 말해도 될런지 모르겠네요 .

 

도로비싸고. 

 

자판기코너에서   음료한잔하면  바로 아래 저수지 있던데.

 

저수지바라보면서~~  할말도 하고 .

 

 

 울타리 훌쩍 넘고 싶네요.  

 

이제 곧 여름이 찾아올 기세입니다.

 

 

 여기는 상업공간보다...녹지나 휴식공간비율이 다른데보라 훨씬 큰듯합니다.

 

즐거운 휴게소 였습니다.

 

 

 차선확장공자랑...아마 휴게소도 확장을 하지 싶네요.

 

멋지게 변한 훗날 다시 찾아 올꼐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