노트북 가방 (배낭형)

2010. 10. 13. 02:36내가좋아하는것/컴퓨터관련

반응형

 배낭형 노트북 가방입니다.  R450이랑 딸려왔는데  노트북은 실망인데

 

가방은 그럭저럭 봐줄만하네요.  배낭형식이라서 용도가 좀더 다양할듯합니다.

 

 

 고리에 체결하는 방식입니다.  좀 있어보이네요. 금속으로 엑스노트 라고 박아 놨습니다.

 

가방열어서 뒤져보도록 하도록 합니다.

 

 

 흠...가방 열면 바로 수납공간이 있었으면 좋은데.  수납공간없이

 

밋밋하네요.   망사형식으로 수납공간이 있었으면 좋았지 싶습니다.

 

 

 가방내에 공간은 일단 3단으로 나눠집니다.  후반부 2단 3단 공간은 노트북이 각각 1대씩

 

노트북 가방이라서 그런지 노트북은 많이 배려해뒀네요.

 

 뒤집어서 한장 찍어봤습니다.  가방끈에 펜꽂이수준의 주름이 잡혀있습니다.

 

노트북 구매시 가방 3종류중에 한종류 골라잡아해서 요넘을 받았다네요.

 

 

 첫 번째 수납공간을 찍어본겁니다.

 

그물망도있고 포켓도 있네요.

 

그외에 공간은 원박스 타입입니다.   쓸만한듯한데.   덥게는 가죽이 아니고 비니루라서 한 1년 쓰다보면

상태가 안좋아지지 않을까 싶네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