센스 R430 - JA16H 개봉기 (노트북 개봉기)

2010. 6. 26. 02:09내가좋아하는것/컴퓨터관련

반응형

 선물용으로 구입을 했습니다.

 

대략 가격대비 뽐이 나야되기에 CPU 스펙은 많이 떨어지지만

 

나름 뽀대가있을듯해서 구매합니다.  인터넷 최저가로 76만원 가량이고 일반

 

매장에서 구입하면 85만원 가량 될듯합니다.  씰이 오픈된 상태라서

 

좀 많이 저렴하게 입수를 했습니다.

 

 

 박스는 R480과 거의 같습니다.

 

이제 박스 오픈 들어가 봅니다.

 

요건 마우스가 제공이 되네요. 마우스랑 아답타

 

전원 코드 이렇게 포장이 되어 있습니다.

 

 

 노트북과 가방 이렇게 반반 자리를 찾이 하고 있습니다.

 

요즘은 노트북 가방을 안주고 허접한 파우치만 주는 모델이 있는것 같습니다.

 

 

 가방은 R480 가방이랑 똑 같네요.

 

꺼내서 기존 가방이랑 비교샷 한번찍어봤습니다.

 

소니 카메라가 상당히 밝에 나오네요. 사진이

 

gx-10 밝게 나온것보다 사진 품질이 매우 좋습니다.

 

 

 보증서랑 몇가지 쿠포이 동봉되어 있습니다. 마우스 패드도 제공 되구욤

 

HDMI 케이블도 포함되어 있네요.  따로 살려면 돈만원 줘야되는건데

 

일단 선물에서는 제외시키고 제가 슥삭 빼먹습니다.

 

티 로그인 쿠폰도 있던데.  솔직히 아무런 혜텍 없는겁니다. 

 

지난번에 가입해보니까.   기계랑 유심 그냥 줬는데.  

 

그거 그냥 준다고 생색내놨네요.  저썩을 쿠폰이랑 그리고 카드고지서에 따라오는

 

이사 30만원 쿠폰 이런건 정말 짜증이 앞서네요.  쓰레기 받은느낌.

 

 

 상판이 하이그로시 빤딱 빤딱입니다.  요즘 뱀가죽 스타일로 나오던데.

 

혹시나 그건가 싶어서 걱정했는데.  예쁜 빤딱이 스타일이라서 다행이네요 .

 

 

 웹캠이 달려있고.  키보드 타입은 R480이랑은 다릅니다.

 

사용을 안해봐서 어떤게 좋은지는 모르겠지만. 

 

아무래도 좀더 비싼 R480 타입이 좋지 싶네요 .

 

 

 시피유와 메모리 정보가 나옵니다.

 

셀룰론.~~ 이름만 들어도 왠지 느려 터질듯한 느낌.

 

노트북에다가 좀더 개량이 된거라서 성능은 좀더 나아졌겠죠.

 

 

 지금 쓰고있는 R480 메모리가 2기가라서  욕심을 내 봅니다.

 

2기가 하나랑 1기가 하나 이렇게 꼽혀 있네요.

 

2기가짜리를 떼내서 내 노트북에 꼽으면 4기가 되는데...흠..

 

그럼 요넘은 1기가 -.-  

 

윈 7에 1기가는 너무 야박해 보여서 1기가 짜리를 R480으로 이식합니다.

 

 

 

선물용 아니고 직접 사용한다면 아마 2-30만원 더 보태서   i3나 i5 로 구매하지 싶네요.

 

여기 까지 새 노트북 뜯어보고 적었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