갤럭시s 차량용 거치대

2010. 12. 6. 03:32내가좋아하는것/사용기

반응형

갤럭시s의 네비기능을 활용하기 위해서 차량용 거치대를

 

구입했습니다.   일반 매장에서 구매했습니다.  가격은 15000원 후반대였습니다.

 

인터넷에는 좀더 저렴하지 싶은데  보이면 냉큼 사는 스타일이라서~~

 

 

쓸만한 원료로 만들었나봅니다.

 

포장이 고급스럽습니다. 상단에 씰도있고 뜯으면 안바꿔준다 이런 씰 말입니다.

 

일단 뜯어서 장착 준비를 해봅니다. 

 

근데 이넘을 달게되면 차량용 충전기도 필수로 구입을 해야겠네요.

 

확실히 악세사리가격이 너무 들어가네요.

 

 

원가 3000원 이하일듯한 느낌입니다.

 

그리고 문제는 휴대폰 보호케이스를 입힌상태에서는 장착이 안됩니다.

 

그부분은 어떻게 해서든지 좀 고려해야 만들었어야 되었지 싶네요 .

 

휴대폰 손상갈까봐서 장착 안하실 분들이 많지 싶네요.

 

저도 고민중입니다. 실리콘케이스를 양쪽 귀퉁이만 잘라서 낑겨야할지

 

 

목부분은 뱅글 뱅글 돌아갑니다.

 

세로나 가로로 쉽게 전환이 되도록 되어 있습니다.

 

 

효대폰 거치대 입니다.

 

소리나는 구멍 뚫여있구욤.

 

상단에는 찝게형식으로 휴대폰에 충격을 안주고 탈착이 되면 좋은데

 

힘으로 낑겨넣었다가 빼는 타입이네요.   이거 사용하면 완전 후회할꺼 같네요.

 

구입 예정이신분들은 한번더 고려해서 좀더 상태좋은 제품 나오면 사세요 .

 

보호케이스를 내장해주던지.  휴대폰 외관 기스는 불보듯 뻔할껍니다.

 

 

마루타로 사본걸 위로하는 뜻으로 손모양 한번 눌러주세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