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연소 무면허운전

2011. 5. 15. 15:55내가좋아하는것/승만이 탄생

반응형

 

 이제 8개월이 되어서 물건을 잡서 서있 수 있네요.

 

 

모든 사물에 호기심을 보이는데,  특히나 동그란거 바퀴형태를 보면

 

 

한참을 가지고 노네요. 

 마음에 드는 노래로 선곡도 할줄알고

 

 

 옆사람과 대화도 가능하고

 

 

 

 어의없는 운전을하는 김여사를 향해서 고함도 질러주고

 

 

 

 ㅎㅎㅎ   핸들잡고 혼자서 참 잘 노는 아들녀석 .ㅋㅋㅋ

 

 

 

자동차 장난감을 많이 사줘야 될듯하네요 .

 

 

차량에 아기혼자만두면 매우 위험해요.   짧은시간이라도

 

 

애들만 남겨두고 차량을 떠나있지 않도록 주의해야되겠습니다.~  코효효.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