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주맛집] 푸지미 방문기

2011. 9. 10. 17:28맛난음식 즐거운생활/경상지방

반응형

 

손맛도 보고 회도먹고~ 

 

 

얼마전 수족관 낚시로 부러움을 샀던곳이죠~

 

 

이제야 포스팅을 하게 되네욤.~ 

 

 

캐스팅중~~  옆에는 횟집사모님되시구욤.~ 

 

 

돌돔 한마리 가볍게 잡았습니다. 

 

 

유럽풍의 깔끔한 실내~  횟집분위기 치고는 좀 오묘하지만.

 

 

일단 깔끔하긴 합니다. 

 

 

차림표입니다.  여기 가시면 문어를 드셔보세욤~

 

 

다른회야 어디던 쉽게 접하니까....문어를 추천해드립니당.~ 

 

 

두분이서 작은거 시켜서  소주한두병 땡기시면 딱일듯 합니다.

 

 

흠....오리훈......저건 왜 잇는건지 모르겠네요.

 

 

횟집에서 오리라......

 

 

기본차림 촬영~

 

 

달달한 호박죽이 나왔네요.

 

 

기본찬은 매일 매일 달라지는듯합니다.

 

 

쫄깃 탱탱한 버섯~   집반찬을 횟집에서 보니 반갑네요 .

 

 

가오리 무침~  가오리가 푸짐하게 들어갔네요.

 

 

 

색의 조화만 이루는 브로컬리~

 

 

요즘에 가끔씩 주워먹습니다. 

 

 

흠.....가오리 무침만 주셔도 될껀데....야채 과잉 공급~

 

 

 

코다리 찜

 

 

명태라고 우기다가.....주인장이 코다리 마트에서 산거라고 말해줬습니다.

 

 

콘치즈~  

 

 

새우 초밥~   하나씩 찍어서 다시보니....여러가지가 나왔네요.

 

 

첫 빠로~  전복회 등장~  5마리를 잡주네요.  

 

 

내장은 옆에 넘이 금새 다 주워먹어 버리네요.

 

 

다시마에 싸서 전복한입~  

 

 

아그긍  맛나고 탱탱하고 쫄깃한 전복~ 

 

 

집에서 키워서 먹고 싶네요.

 

 

모듬회 등장~

 

 

돌돌 말아놓은 녀석도 있고.  어종도 다양하고 

 

 

전복먹은 입을 싹싹 닦구서   회사냥 출동~

 

 

 

회먹는 사이에~   오징어회 출연~ 

 

 

요즘 먹기가 너무 귀해졌어요.  오징어회~~ 

 

 

요넘들이 왜케 안잡히는지....

 

 

배가 불러져서...오징어회는   회덮밥으로 탈바꿈~~ 시도 .

 

 

 

야채를 푸짐하게 썰어 넣고~  

 

 

초장을 투입해서 잘 비벼주면 끝~

 

 

맛나게 무쳐졌네요.~ 

 

 

밥만 넣고 한숟갈 떠주기만 하면~~  

 

 

 

 

 

마지막 입가심으로 새우 한녀석을 찝었습니다.

 

 

푸다닥~~  푸다닥~  

 

 

구워먹어도 맛나지만...생으로 먹어줍니다.

 

 

요염하게 초장종지에 누워주네요.  껍질을 다 깐 녀석입니다.

 

 

후르릅~~  여기까지 여러가지 해물 탐방이였네요.  낚시도 즐기고  배도 불리고.~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