엄청난 과자 "강자"

2012. 10. 9. 16:12세부이야기/놀기좋은 세부

반응형

세부의 슈퍼마켓입니다. 한국코너에 강자라는 과자가 예전부터

 

눈에 띄었지만 매번 지나쳐 보기만 했습니다. 

 

이름도 아마 감자라고 해야되는데 잘못한것 같기도 합니다.

 

감자과자가 맞긴 한 모양입니다.  다른제품들은 모두 한국에서

 

한번이상씩은 보고 또 먹어봤던 제품인데 이것만은 유독 처음입니다.

 

과자는 깔끔하게 낱개 포장으로 되어있고

 

주원료가 감자라서 감자 모양이 표지에 있습니다.

 

과자내내부에 김이 든것 같기도하고 .... 하나 집어 들어 봤습니다.

 

뭔가 말이 이상합니다.  오타라고 보기엔 너무 많습니다.

 

아무래도 번역기를 돌렸는데 수정안하고 인쇄한게 아닌가 싶네요

 

헉 영양표시는 껌이였습니다.  원산랑 원재료 부분에서는

 

완전 방 터집니다.  대전에 인민도로가 있나요?  대전 사시는분들에게

 

도움한번 또 요청해봐야겟네요. 인민이라...이거 북카니스탄에서 만든걸까요?

 

그리고 전화번호에는 왜 "같은" 이라는 말이 있을가요? 지역번호 자리인듯한데

 

여기서 끝인가 싶었는데.....다른맛이 또 기다리고 있습니다. ㅎㅎㅎ

 

과자표지에는 좀 과분하게 전골냄비가 있네요.  조미료 포장도 아니고. ㅎㅎ

 

미원이랑 다시다도 울고갈 포장그림 입니다.

 

저기 수소칼슘이라는건 먹어도 되는걸까요?  김치가루라는것도 있고

 

푸석하다 떡이다 저건...어떤 번역기를 돌렸길레 저런말이 나올가요. ㅋㅋㅋ

 

제품 이름 : 김치 맛 서동 어리다 푸석하다 떡 이다.   라는 제품의 과자 드셔보신분

 

어떤맛인지 좀 알려주세요. ㅋㅋㅋ  대단한 과자 "강자"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