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3년 늦은봄 꽃사진

2013. 7. 22. 18:02내가좋아하는것/꽃사진

반응형

두달전에 찍었던 사진을 이제 올리네요. 


포도송이가 이제 주렁 주렁 달렸는데.  이제막 꽃피는 포도입니다.


존재감없이 사라져버리는 파 꽃  언젠가 이꽃에게도 감사할때가 있겠죠.


파~~~꽃 


화단~  말그대로 꽃밭이네요. 


수국잎만 보이고 아직 수국이 안올라 왔는데. 


수국이 참 화려하죠.  알륨을 올해는 못보네요.


지각생 연산홍~ 


피곤했는지 초여름 잠에서 깨어났네요.


고함을 지르는듯한 인상을 주는 꽃


어린이처럼 순순해보이는 국화과 녀석들이겠죠.


곡식대신 꽃을 담고 있는 절구~ 


익어가는 복숭아


여름 땡볕에 당도가 쑥쑥~ 


색상만으로도 아름다운 녀석


항상 빠지지 않는 녀석~  돼지 채송화


하우스 안에서는 청초가 쑥쑥 자라고 


냉국해먹으면 정말 상콤한 가시오이들 


호박인데. 키워호박인가 파파야 호박인가..암튼 새로운 종류~


감자밭에도 꽃이~  자세히 들여다보니


숨어서 살짝 살짝 피어나는 감자꽃~  


올해는 꽃사진이 조금 늦었네요~   꽃보고 모두 모두 기분좋은 하루 되세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