산체 이미테이션견 "신체"

2015. 3. 16. 14:36내가좋아하는것/꽃사진

반응형


어제부터 날이 완전히 풀렸네요. 


촌에 바람 쐬러 댕겨 옵니다. 


작은 녀석이 용맹스럽게 서있네요. 


꼬맹이들이 놀러 오면 같이 잘 놀아 줍니다.


작품명 개봄 


꽃들이 하나둘씩 피어나네요. 


새로운 작물 심는다고 거름치고 일이 많습니다.


산수유꽃을 신호탄으로 매화 벚꽃들이 줄줄이 팡팡~ 


꼬리털 관리좀 부탁해~ 



마당에 작년에도 올라 온 느타리가 올해도 한덩이 올라왔네요.


라면에 투입할 예정. 


축사에 송아지 보러 가자 멍멍. 


한참을 저렇게 안고 다니네요. 


멍멍이도 불편할껀데  즐기면서 참아주는듯. 


요몇일 새로운 식구가 3마리 늘었네요. 


애보다는 개가 카메라를 잘 주시하네요.


태어난지 얼마안된 송아지 녀석들.  


준비~~  출발~~  


미끄럼도 재미있는지 여러번 잘 타네요. 


다음에 또 놀자 귀여운 멍멍아~ 


새로운 꽃이 좀더 모이면 봄 꽃 장식을 해봐야겠네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