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주시 - 오삼불고기 한접시 8천원

2015. 6. 8. 18:04맛난음식 즐거운생활/경상지방

반응형






칠암동 천전초교 뒤에 위치한 밥집입니다.  she樂국

고갈비를 섭취하러 가봤다가 

고갈비가 안되서 오삼불고기를 주문했습니다.

칠암동에서 요거 보이면 들어가시면 됩니다.


미적감각이 돋보이는 벽. 

미대나온 따님이 그려주셨다고 합니다.

따님은 인근에서 게스트하우스 운영중. 


좌식 테이블도 있습니다. 

오삼불고기가 8천원입니다.

1인분에 팔천원이 아니고 

한접시에 8천원입니다. 

두명이서 오삼불고기 주문하고 

공기밥 2개 주문하면  만원에 끝이 나는 구조입니다.


손님들 테이블이랑 별도의 칸막이 없이 

뚫려있는 주방. 

시락국밥은 셀프라던데 

저는 떠 주셨습니다. 


오삼불고기가 세팅된 상. 


반찬도 이렇게 주시네요.

야채 국내산 그외 거진다 국내산에 

참기름은  

중국산을 가져와서 국내에서 짠 참기름.  

사실 그대로를 알려주셔서 맘놓고 섭취합니다. 


요거이 오삼 불고기 

저희는 조금 더 많이해서 만원짜리로 만들어 달라고 해봤습니다.

오징어 삼겹살에  돼지 껍데기도 오징어 크기로 썰려서 

많이 들어 있습니다. 

술안주로 추천을 드리고 싶네요.


공기밥말고 시락국으로 시켰습니다.  1인분에 3500원 

밥은 조금만 더 달라고 하니까 

한그릇 다시 퍼주심니다. 

할머니가 인심이 후합니다. 

칙칙한 공간이 아니라 

까페부분위기도 솔솔 납니다. 

밥까페 쉬락국


흑미도 보이고 쌀상태 좋습니다.

괴기랑 한 숱갈 섭취. 


오삼만 쌈으로 섭취.

한참 먹을게 있습니다. 

술한잔 생각이 나는 사진이지요.

냉장고를 들여다 보니 있을껀 다 있습니다.

순하리도 보유중이시네요.

맥주 소주 3천냥  막걸리 2천냥. 

막걸리 2천냥 받는식당은 삶의 애환을 잘 아시는 분이 운영한다고 갠적으로 생각합니다.


길에 세워진 입간판 

전화번호는 살짝 가려둠. 

비가 와서 그런지 오늘은 

콩국수 찾는 손님이 없다고 아쉬워 하시네요. 


한그릇 맛나게 드시고 달달한게 생각나면  소화시킬겸 

예술회관에서 대밭으로 걷다보면  까페 파머스도 나타납니다. 

ㅋㅋㅋ  은글슬적 끼워넣기.    

여기까지 할머니의 기본손맛이 배여 있는 쉬락국 밥집 방문기 였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