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주시 - 강남돼지국밥 (실내외 분위기 깔끔)

2015. 6. 9. 00:50맛난음식 즐거운생활/경상지방

반응형


진주시 남강다리목 천년광장에 위치한 강남돼지국밥을 방문합니다.

실내외 깔끔해서 레스토랑이나 호텔에서 돼지국밥 먹는 기분입니다.

오후 11시에 방문해서 주류는 어렵다고 양해를 구하시네요.

한잔 빠실분은 10시쯤에는 가셔야 될 듯 하네요 . 

영업시간이 12시까지 


메뉴판을 먼저 확인해 줍니다.

일단 베이직 메뉴인 돼지국밥을 주문햇습니다. 

아침국밥은 다른건지 양이 적은지 안 물어봤네요. 

같은걸 조조할인 개념으로 적용되는건지 모르겠습니다.


기본 반찬입니다.

부추가 제공이 되지만 김치가 겉절이나 

생김치였으면 좋겠다 싶더군요. 요건 개인적인 취향입니다.


남자에게 좋다는 부추듬뿍 올려서 한 국밥 땡겨줍니다.


나오자 마자 한장 찍었습니다.

고기양이 많습니다.

국물 맛은 담백하고 감칠맛이 돕니다. 

새우젓 약간 넣어는데 간도 맞더군요. 


뜨끈 뜨끈하게 요래 섭취합니다.

공기밥 양이 적어서 먹으면서 아쉬움이 좀 남을꺼 같다 싶었는데

추가 밥은 무제한 무료제공이라고 합니다.


실내가 깨끗한것도 좋았고

직원과 사장님께서 도래미피자보다 좀더 멋진 유니폼을 입고 

근무하시더군요.  어두운 색상의 등산복입고 대충 하지않고 

젊은분이 기본부터 최선을 다하는 모습으로 보여집니다.


국밥집에서 쿠폰은 처음이네요. 이것도 계산은 남이하고 쿠폰은 본인꺼 찍는분들 계실듯 ㅋㅋ

회사에서 단체로 점심먹으면 수육까지는 한방에 갈꺼 같네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