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블유랩 블랙홀 쿠션 (더블유-스노우 비비쿠션) WLab

2017. 10. 6. 17:03내가좋아하는것/이것저것

반응형


흑...색상 테스트 삼아 손에 발라서 표현을 할랬는데 

주름이 너무 많아서 역효과 나는 건 아닌지. 

이 제품은 21호 23호 나옵니다.  남자분들 제 포스팅 보면 화장품에 대해서 

조금 알게 될 겁니다. 저도 남자고 배우면서 테스트해보는 거라서 

우리가 뭐 철인28호나 알았지 13호 21호 23호를 어찌 알것습니까. 

하지만 제가 한제품씩 올릴는거 대충 눈요기로 보시면 

여자친구나 마나님들에게 선물할 때도 척척 고를 수 있을 겁니다. 


현장에 투입되어서 요즘 즐겁게 매장근무하고 있는 중입니다. 

손님들이랑 대화하는 것도 큰 즐거움 이네요.  

올리브x,왓x,롭x  같은 대형 편집숍에 크게 밀리고 있지만,

온라인에서 뜨는 상품을 집중으로 찾아서 빠르게 대처하면 될 듯 합니다.


요제품입니다.  

수출용으로 주문하시면 성심성의껏 준비하겠습니다.

카페에 소규모로 화장품 코너를 넣어보고 싶으신분 추천드립니다. ㅎㅎ . 


이 제품은 발림성이 아주 좋습니다. 

착 달라붙죠. 지성(기름기)피부에 좋고  

악건성에는 비추입니다. 악건성은 저희 꿀광 부스터를 먼저 

살짝 바르시고 사용하면 좋습니다. 은근히 박사가 되어가고 있네요. 


구매 시 리필과 같이 구매하면 저렴하게 구입이 가능합니다. 

사용 후 쿠션 바닥에 힘을 줘서 밀어 올리면 교체 가능 합니다. 


요약 -21호/23호 본품/리필 지성피부에 적합 개기름 킬러  


Korea Cosmetic Exports.

All W.Lab products can be sold.(wlab, Dr.mind, celebme)


hachiil@daum.net

Phone number +82 10 87904837

KakaoTalk: linhelp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