버스에 세콤이...

2017. 9. 11. 06:22내가좋아하는것/이것저것

반응형


버스에 세콤이. 

처음 보는 거라서 유심히 둘러봤습니다. 

버스에 뭘 훔쳐가는걸 막으려고 하는건지.~  


ㅎㅎ 헌혈차량. 

피보다 중한게 어디 있것습니까. 

그래서 세콤이 떡~~ 하니 붙어 있네요.  

무선 네트웍이 잘 되어 있어서 차량은 확실히 보호가 될듯하네요 .

과잉 지출이 아닌가 싶기도 하고,  기사분이 센스있게 스티커만 붙여 놓은건지 모르겠네요. 


헌혈은 헌혈의 집에서 

파인애플 식초는 --->파인땡큐~  여기 딸깍.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