밀양 아리랑 [경남밀양]

2008. 7. 16. 05:30맛난음식 즐거운생활/한국의 미

반응형

밀양에 한번 다녀와봐줍니다.

아리랑이 유명하겠지요. ^^ ㅋㅋ  영남루가 접근이 좋고 해서 참 좋았습니다.

문화제지만. 입장이 가능하고. 한숨 잘수도있고,  숙면 금지라고 되어는 있습니다만. ㅋㅋㅋ 

자 그럼 슬슬 올려볼께요.   머굴탱이처럼 렌즈를 망원달고 찍어서. 가깝게. 그리고 전체 그림이

몽땅 -.- 에혀.

짜잔....첫장.은 밀양의 상징

 

ㅎㅎㅎ..요게 상징인지는 모르겠는데용. 일단 밀양 글자가 있길레.

밀양 시내 군데 군데.  영화 밀양 촬영지라고 된곳이 있습니다.

 

오리배는 아직 영업전이네요.   낮에 영업 하나보던데 타보지는 않았습니다. 

요기 노래비앞에 표지판에 몽땅다 나오네용.  일단 아랑각 한번 둘러봅시다.

표지판을 같이 찍어놨습니다. 

 

다음이 좀 이상하네요.  뒤죽 박죽으로 사진이 올라가서 영...흥미가 떨어지는데용. ㅋㅋㅋ 

아랑이가 네트워크까지 방해를하려나.  ㅎㅎ.  그럼 영남루 사진 좀 더 올볼께용

 

말그대로 돌 꽃인 모양입니다. 

돌에 동그라미 무늬가 좀 깔려 있습니다.   ㅎㅎㅎ 

 

짜잔 영남루를 한번 올려보겠습니다. 전체가 어우러진 사진을 못올려서 아쉽네용

 

현판이 좀 낡아보이지만.   저기 올라갈수있고 한게 참 좋았어용 슬리퍼신고. 청소를 자주하는지. 깨끗했구요

바람꺼정 솔솔 불어서 한숨 땡기긴 이만한 곳이 없을듯합니다.  

그리고 마지막으로  시간을 합성한.  ㅋㅋㅋ 

오래된 누각 난간으로 보이는 kTX

 

사징기 기술이 허접해서  좋은 경치를 잘 담지를 못했네요. ㅎㅎㅎ. 

ㅎㅎㅎ. 휀님들 수고용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