왜케 말이 많아.~~~

2008. 9. 8. 12:25맛난음식 즐거운생활/한국의 미

반응형

여긴 제주도 조랑말을 키우는곳이라고 되어있는데  정확한 명칭을 까먹어 버렸네요 .

 

자동차 박물관갔다가 내려오는길에 이게 있었는데.  5.16인가 5.18인가 그쪽 도로에 있었어요 .

제주도에 여기저기 말이 좀 있지만.  이렇게 말많은데는 첨보는듯 해용 . ㅋㅋㅋ 

웅장한 나무한그루가  일단 눈에 팍~ 

 

말 말 말

 

이사진은 바로 앞에 울타리가 보이는데.    초지가 굉장히 넓습니다.

 

완전 평화로움 자체인데용.  말이 좀 작아요. 

 

달리는것도 좀 엉성해보이고 .

 

몸체는 숏바디인데.  머리는   ㅋㅋㅋ   완전 말머리 .

 

소처럼 주는 풀을 넙쭉 받아 먹습니다.

 

주로 인물을 등장안시키는데.  최근  연타석으로 사람이 등장하네요.  ㅋㅋㅋ.   애들이랑 가서 풀주면 재미있을듯해용

 

말 몇마리 더 올리고 다른거 또 올리러 가야징. ㅋㅋㅋ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