산청 한방약초 2탄

2009. 5. 7. 21:06맛난음식 즐거운생활/경상지방

반응형

에헤라 디야...제법 많은 사진을 찍어놔서  신나게 올려봅니다.

 혜민서.~~~

저거이 말그대로  허준할때 나온  ㅎㅎㅎ.

들어가보니까.   무료진료인듯하던데 제법 많은 분들이

침과 뜸이랑 이런저런 시술을 받고

처방전까지 받아가고 있었습니다.

 

이제야 축제이름에 맞는 행사장을 발견했네요. ㅎㅎㅎ

 혜민서 옆에 큰 텐트에서는  이런 저런 체험과 상담이 이루어지고 있었습니다.

의녀 옷입기.~~ 체험. ..지금 옷 입고 계시는 여자분 엄청 이뻣습니다.

장금이같았음. ㅋㅋㅋ

 모양이 좀 얄굿죠....이건 경옥고라고 합니다.

동명의 제품이 약국에서도 팔리죠.

꿀이랑 인삼이랑 뭐 이것 저것 넣고 달인듯한데.

꽁짜로 나눠줍니다.

몸에 좋다고해서 받아 들었는데.

혀만 살짝 데봅니다.

 한방제품들을 진열해놓고  설명을 곁들여 놓았습니다.

많은 제품들이 진열되어 있습니다.

 이렇게 여러가지 체험을 할수있는 각종 부스가 마련되어있습니다.

 깝깝해서 야외로 다시 나오니....한방 칵테일 어쩌구하는게 있습니다.

여러장 찍어왔으니까.

쭈욱 한번 보시고 한잔 하시고 싶은거 리플한번 달아 주세용. ㅋㅋㅋ.  

 

 

 

 

 

 

 

 

 

 

 

 으따....술 사진 많네요. ㅋㅋㅋ.   그 옆에는  떡 만들기 체험장입니다.

아주머니 썬글이  력셜해보입니다.  ㅎㅎㅎ.

손수 만든 떡을 쪄 줍니다.  공짜같았습니다. 

 고 옆에는 어린이 탈만들기 체험~` 

냐냐냠~~   

 곧  3탄 등장 합니다.

 

반응형

'맛난음식 즐거운생활 > 경상지방' 카테고리의 다른 글

밀양 아리랑축제  (0) 2009.05.07
산청 한방약초 3탄   (0) 2009.05.07
산청 한방약초축제 1  (0) 2009.05.07
울릉도여행 실패~~~  (0) 2009.05.07
맛난 생 등갈비 (밀양시)   (0) 2009.04.2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