산청 한방약초축제 1

2009. 5. 7. 20:44맛난음식 즐거운생활/경상지방

반응형

5월 10일까지 행사를 하고있으니  관심있는분들은 한번 방문해보세요

그럼 찍어온 사진 한번 올려봅니다. ㅋㅋㅋ

 

출발하면서 이정표 한방 찍어줍니다.

진주에서는 국도가 4차선으로 아주 좋습니다.

 

 홍보펼침막이 군데 군데 보입니다.

야호~~ 산청에 도착을 했습니다.

 에드블룬도 떠있고  신나게 축제분위기에 빠져 봅시다~ 

 

 아하하핫~~~   간만에 희둥이를 타고 움직여봤습니다. 

간간히 시동은 걸어줘야 탈이 안날듯해서용 .

 에게게....주차를하고  행사장에 가기전에

정말 전국에서 모인 약장수들이 다 보입니다.

약초 축제라서 그런지....   좀처럼 보기드문 분들이 다 모이셨습니다.

시골장터에서 가끔 뵐수있는분들인데 . 

 

워낙에 대단한해서 입담은 쉬지도 않습니다.

저분이 파는건   차로 끓여서 몇방울 떨어뜨리니까  먹물이 사라져버리고 그러네요

색을 중화시키는 뭔가가 있나봅니다.

 이아저씨는 음란씨디랑 알수없는 약제를 같이 파는

21세기형 보따리 장수같았습니다.

각종 성인 용품도 민망하게 쭈욱 펼쳐놓고 염가는 파는듯했습니다.

 해마 말린것이랑  그 옆에껀 뭔지 모르겠구요

 

아래 사진또한  장터에 빠질수없는 만병통치 피부약이죠.

할머니들은 하나씩들 가지고 계실듯합니다.

정말 효염이 있는건지..의문부터 드네용

 요건 홍화씨  살구씨라네요.

여기까지만 지나와도  어디 대형종합병원의 진료과목은 다나온듯합니다.

 아하하학~~~ 

효능에  우울증까지 치료가 된답니다. 

음.. 믿어야되는건지.....어째  종합병원리스트에서  정신과가 빠지나 했더니 .

메밀이 정신과를 담당하나보네요 . 

 요건  칡~~  

칙칙 ㅋㅋㅋ .  칡   이건 주로 소량복용에 도움이 되는겁니다.

다량 복용하시면 간을 해치게됩니다.

혹시나 칡을 좋아하시는분들도 다량 복용은 삼가해 주세요 .

 요건 뭔고 하니   연씨입니다. 

염주를 연씨로 만드나요?  음....이분 설명은 안 듣고 얼렁 행사장 이동합니다.

 운동장 근처에 주차를 하고나면 이렇게 난전을 지나야  본 행장으로 접근을 할수있습니다.

불륜사진은 없는듯해서 일단 모자이크 처리 안하고 그냥 올라 갑니다.

 요기가 메인 행사장입니다. 헉헉. ..여기 까지 오는데도 힘이 무자게 드네요 .

 

 어라...어쩌다  커플이 사진에 찍혀 버렸네...바람피시피는 중이면 메일 주세요  삭제해 드릴께요 .

차량에서 소고기를 파는데 그걸 사다가 저기서 바로 구워먹을수있는 시스템이 되어있습니다.

 

채식뷔페도 있던데.   가보지않았습니다.

어른 9천원 아이 6천원인가 그랬어요 .

 각종 공연 행사가 펼쳐질...무대입니다.

에헤라 디야~~ 

하늘 정말 좋네요  .

 날짜마다 행사가 다르면  면민의 날이 달라집니다.

행여나 가실분들은 미리 행사 파악하고 출발해 보시는게 좋겠지요 .

 

 친환경 농산물 코너를 기웃 거리기 시작해보겠습니다.

먹음직스러워 보이지 않는 칙칙해보이는 녹차떡입니다. 음...

녹차 아이스크림은 색이 찐하니 녹차색이던데.

색소가 빠져서 그런가 칙칙해보입니다.

맛은 모르겠어요 .ㅋㅋㅋ

 녹차 비누입니다.

비누 만들기는 쉽나봐요.

요즘보면 어지간한건 다 비누로 변신을 하네요.

문양이 많이 들어가 있습니다.

 

 산엔청 이라는 산청 브랜드로 그래도 규격화된 용기에  장류들이 들어있습니다.

산청이 아무래도 도시보다는 농촌삘이 강하기때문에

이런상품이 많지 싶습니다.

 아긍....이것도 왠만하면 전용 용기에 담아 주시던지. 

상표를 띠어주시면 좋았을껀데.

왠지 메실 마시고 취할듯합니다. ㅋㅋㅋㅋ 

 

 사진을 여러장 찍은 관계로 

현지 소식을 좀더 전해드려볼께요.  ㅋㅋㅋ

반응형

'맛난음식 즐거운생활 > 경상지방' 카테고리의 다른 글

산청 한방약초 3탄   (0) 2009.05.07
산청 한방약초 2탄   (0) 2009.05.07
울릉도여행 실패~~~  (0) 2009.05.07
맛난 생 등갈비 (밀양시)   (0) 2009.04.29
이순신은 이곳에서 흑흑흑  (0) 2009.04.2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