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룡포 ~~ ㅋㅋㅋ. (포항물회)

2009. 5. 9. 08:54맛난음식 즐거운생활/경상지방

반응형

구롱포~  뭐가 있을까 ?

 

맨날 말만자주듣던 구룡포를 한번 방문해 줍니다.

 가는 길에 보니...말도 많고 탈도 많은 꽁치꼬리인지  고등어 꼬리인지

조형물이 나옵니다.  몇억들인거라는데....예술성은...ㅋㅋㅋㅋ. 

 

 구룡포가 왜 구룡포인지도 모르겠고

동네는 푹삭 분위기 다운되어있고,  괜히 왔다는 생각이 팍팍 듭니다.

수협 위판장이  구룡포라고 큼직막하게 도착한것을 알려 줍니다.

 위판장 바닥청소 상태가 엉망이라서

생선 상한냄새가 진동을 합니다.  어질 어질.~~ 

이와 대조적으로 위판장 건너는 대형 상가가 깔끔하게 자리잡고 있네요

 바닷물은 동해라서 그런지 일단은 좀 깨끗합니다.

요거이 구룡포 항인가 봅니다.

 

 

 자율 경매 시스템인지....경매를 원하면  종을 치라네요.

~~ ㅋㅋㅋ  누구를 위하여 종을 울리는가?  

생선을 위해서 울리네요. ㅋㅋ

 고룡포 시장을 한번 가봐줍니다.

가기전에는  과메기가 엄청 많을것 같다고 생각했는데.

그냥 각지역동네 시장이랑 똑같습니다.

좀 휑하니 그렇기도하고

 썰렁~ 합니다.

과메기는 보기힘들고 백내장걸린 우럭들이 수족과 휘젓고 있고.

 

 시장통 돌다가 간신히 싱싱해보이는  과메기 전신을 만나봅니다.

예네들은 싱싱해 보입니다.

 배도 고프고해서  구룡포 수협위판장 근처에 밥집을 찾아가봅니다.

횟집이라고 해야되겠지요 .

물회가 1만원입니다.  -.-  제주에서 6천원 8천원 하던것이 물회인데.

왜 1만원인지 이해가 안갑니다. 잘나오나해서 기대하고 시켜봅니다.

 이런 쉬퐁.~

회 세낱에 그냥 밥나오고 국은 젤싫어하는 조개국-.-

에혀~

 왜 이걸 포항에서는 물회라는지 이해가 안됩니다.

물타먹으라는 이야기도 들은적있는데 .

이건 그냥 회 비빔밥같네요.

 

 

 정성껏 비빈게 이런수준입니다.

 반찬 꼬락서니 한번 봐주시구용.   1식 4찬 1국물 (4찬중에 1찬은 며르치같은거 한마리나오고) ㅋㅋㅋ

왜 이걸 만원 받는지 알수가 없네요.

이러니 누가 또 오것습니까...

구룡포   ...아홉용이 미쳐버린곳인가 싶은데용

 오는길에 돌산위에 소나무구경한번 해주고 집으로 향해 봅니다. -.-

왠지 그저 그렇고 찜찜합니다.

 

반응형

'맛난음식 즐거운생활 > 경상지방' 카테고리의 다른 글

다시 찾은 자갈치  (0) 2009.05.25
지리산~   (0) 2009.05.17
포스코 둘러보기 [멋쟁이 박태준회장님]  (0) 2009.05.07
밀양 아리랑축제  (0) 2009.05.07
산청 한방약초 3탄   (0) 2009.05.0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