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산IC 근처 엄청난 짬뽕집

2009. 5. 15. 02:28맛난음식 즐거운생활/경기지방

반응형

오산IC에서 그리 멀지않은 곳에 있는 중국집입니다.

 

 공장방문했다가 순대국밥좋다고 하길레 거길 갈뻔하다가.

짬뽕이 유명하다길레 슈루룽~~ 따라가 봅니다.

 일단 시설이  일반 중국집보다 깔끔합니다.  아주 깔끔. 합니다.

메뉴판을 보니~~ 가격은 만만치가 않습니다.

 

저런 메뉴가 7-8페이지 정도 더 됩니다.

 굴 짬뽕이랑 전복짬뽕 그리고 대명성밥인가 그걸 시켜봅니다. 

잠시 기다림~ 

 9천원~~  ㅎㅎㅎ.....그래도 유명하다니 기댕겨 봐야죵 .

 

 닭고기만 외국산이였고 나머지는 국산으로 사용한다고 되어있었습니다.

먼저 굴짬뽕. 

 

색이 붉은색이 아지만....짬뽕맞습니다.

얼큰하고 칼칼하고  좋습니다. 굴도 잔뜩~

 요거이 전복짬뽕....한마리 통마리를 넣었다가

먹기전에 근무자가 저렇게 가위로 먹기 좋게 오려줍니다.

콩알만한 전복이 아니고 .큰넘입니다.

으흐흐....한번 먹어봐 줍니다.

 새우까지....면도 아주 쫄깃하면서 좋습니다.

밀가루를 좋은걸 쓰는건지....우리동네 3-4류 짬뽕이랑은 비교가 안됩니다.

그동안 헛짬뽕먹었다 싶네요. 

풍부부한 해물~~ 대단합니다.

 

 그리고 밥~~ 

ㅎㅎㅎ. 에고고....시간이 늦어서 일단 오늘은 여기까지만.

 에버랜드 사진은 따로 찬찬히 올려볼꼐용 ...

 

으따...피건 피건.~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