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버랜드 방문기~~

2009. 5. 15. 12:30맛난음식 즐거운생활/경기지방

반응형

나이처먹고 간만에 어린이 놀이터를 방문해 줍니다~~  

히히히...붕붕붕~~ 신은 납니다.

 

 용인 자연농원~~   에버랜드~~ ㅋㅋㅋ.   버스들도 거기로 가나봅니다. ~

 

 으미~~  평일인데도 때거지로 들어가네용. ~~    톨게이트중에서 젤로 깜찍한데 같네용

 으아아아앆ㄲㄲㄲㄲㄲ

평일인데도 거의 만차 수준입니다.  여긴 불경기 아닙니다.   ~~

 

요기는 표파는데.  ㅎㅎㅎ.   앙앙....가시는분들 할인 카드 잘 챙겨서 가세요.

전달 이용실적없으면 할인 안해주는카드도 있으니까.~  할인 받고  17시 이후 입장이라  1.5만에 고고씽~

 가끔 등장하는 나의 귀여븐손~ 

손목에 자유이용팔찌를 끼고~~  안으로 들어가 봅니다.

 방문 목적이  기린때를 보는거라서

동물들 쪽으로 훌터봐 줍니다.~

 

ㅋㅋ...코카 콜라 CF모델들이 모여 있네요.  역시나 최고의 시설입니다.

우리동네 동물원은 여기비하면....   그냥  짐승"우리" 같네요.

인간세사으로 따지면....이넘들은  강남에 사는겁니다. ㅋㅋㅋ

 시원하니  활기가 넘치네요.

북극곰~~

 사자~~    한마리 지저분하게 사육되는게 아니라.  깔끔하게~~

그리고 좋은게  철조망 칠갑을 한 우리 동네랑  차원이 다릅니다.

뻥 뚫려서  보기도 좋습니다.

 사자 옆에는  호랭이가 있습니다. 

멋쟁이 호랭이~   시원하니 잘보여서 좋네요

 으앙~~ 우리 동네에는 없는 팽귄~~   1미터 앞에서 볼수있습니다. 

요넘들 헤엄칠때 무지 빠릅니다.

 

 방향전환도 엄청 빠르게 하구. 

펭귄  멋져요 .   쌩쌩

 요긴 엠씨몽이 선전하는 몽키벨리~

나름 신경을 쓴것 같은데...

광고에 나오는 오랑우탕같은애들도 안보이고....

 온천하는 원숭이랑  그리고 저렇게 좀 뛰어 노는넘들이랑 요게 전부임

기대는 별루 안하심이~

 나름 귀여운 원숭이들도 보이고.   원숭이 종류도 참 많네요.

 앵무새~~

아...우리동네 동물원도  철조망치지 말고

저렇게 유리로 해두면 보기도 좋을껀데.

앵무 귀여워용~~

 한때 삼성프린터 광고하던애들인데~~

그리고 보니 동물마다 얼추 전용 CF가 몇개씩 되네요 .ㅎㅎ

 몇분동안 꿈쩍도 안한..

대형 거북이.....산거야~~ 죽은거얌~

 잼싸게 땅파고 여기 저기 뛰어댕기던넘..

이름은 모르겠어요. ㅋㅋㅋ.  그냥 귀엽긴 했네요

 잉어도 바로 손 닿을듯해놨어요.  손을 대니까. 먹을꺼라고

유리안에서 입을 뻐끔 뻐끔하네요.

 아...요넘이 뭔고 하니......비버~  

이넘도 그러고 보니까. CF 모델이네요.

대동건설 다숲  아파트 모델입니다.

비버씨~    가만 보니까.  제는 물쏙에 떠있는 나무조각을 계속 건져다가 구석으로 가지고 가서

뚝을 쌓고 있었어요....천성인가 봅니다.  계속 나무를 물어다가 구석으로 가져다 놓고하는데...귀여웠네용 ~ ㅋㅋㅋ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