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버랜드~~ 싸파리~~ ㅋㅋ

2009. 5. 15. 12:49맛난음식 즐거운생활/경기지방

반응형

사파리를 기댕겨서 들어가 봅니다. ~

 ㅋㅋㅋ.  웃긴 녀석들이죵~`

흰색호랭이 사파리는 세계에서 유일하다고 한데...

저기 들어가는데 40분 기댕깁니다.

 이거 보고 한참 웃었네용 . 방사두수라.~~ 

제법 풀어 놨네 싶네요~

 기댕긴끝에 버스가 도착하고~~

아 기다리기 싫은 분들은  1시간코스인가 12만원주면 따로 SUV차량으로

사파리 구경이 가능합니다.  40분 기다리니..그거 타볼까 싶은마음이 굴뚝.

 짜라란.....이넘은 먼산만 보고 있네요~~

 

암사자인몬양인데~~   쨉싸보입니다. 포스가 좀 느껴지는 넘~

가까이서 맹수보니까. 재미있네용 ㅎㅎㅎ

 

애들이 자기 돌위에서만 딱 포즈를 취해줍니다.

 머리큰  숫사자~~   으르릉~~ 눈빛이 장난 아니죵

 뭔가 발견한듯...잽싸게...표정을 바꿔주네용

 

 귀여운 녀석들~~   사람 해치거나 안그럴꺼 같은뎅.

 드디어  나타난 백호~~

세계적으로 100마리 정도 뿐이라는데...

여기 여러 마리 있었어요.

좌청룡우백호~   용은어디있는겨~

 캬캬......때기린 발견~  우리동네에는 달랑 한마리있는데....

여긴 때기린이.....

새끼 기린도 있네용  태어날당시 1.8미터였다던데.~

 

사자는 수명이 한 20년 된다고 하네요 .

 구석 구석 백호들이 멍때리고 있었습니다.

여넘들은 얼룩말~

 

어딘가는 얼룩말이 없어서  그냥 말에다가 락카칠해서 애들 눈속인다고 하던데 .

저넘들은 줄무늬가 선명하네요

 논산훈련소 백호네요.

엄폐물에 숨어서 적의 동태를 살피고 있는 백호~

거의 각개전투자세입니다.

 

뒤에 철사는 벌러덩누워서 통과한듯.

 코끼리 한마리~~ 멀리서 보게 되네요...버스 뒤집을까봐서 그러는듯.

 ㅋㅋㅋ.

군대가 아들 편지기다리는 백호 부부~

 

한마리 표정은   "오늘 점심 뭐먹지" 하는 표정입니다. ㅋㅋㅋ

 

 ㅋㅋㅋㅋ   녀석들~

 왠지 불쌍해보이는넘~

 

 다른넘에 비해서 왜케 없어 보이징.

 

갱년기 우울증이라도 걸린사자 같네요.

 요넘은 라이거 입니다.

사자랑 호랑이랑 부적절한 만남을통해서

태어난  라이거~ 

빼도 박도 못하게 딱 걸린거죠.~

 

 그다음은  곰우리~~

곰이랑 사자랑 따로 둬놨네용.  호랭이랑 사자랑은 같이 살던데.

 

우리를 통화할때는 쥬라기파크 들어가듯이

2충 문을 통과하고 나서 들어갑니다.~ 

 

 느릇 느릇 ...돔탱이들.~~ 

이넘은 건빵 받아 먹을려고  일어 섰네요.  겁나 큽니다.~~

 

에고고....요기 까지~~  싸파리~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