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앙고속도로] 군위 휴게소

2009. 6. 2. 18:43맛난음식 즐거운생활/고속도로 휴게소

반응형

휴게소에서 새로운 바람이 퐁퐁 불고 있네요.   군위 휴게소 들러봅니다. 휴게소가

생긴지 오래되질않아서 전체적으로 깨끗합니다.   스윽~~  한번 둘러다 봅니다.

 

 이름의 유래가 있을까요?  군위라...음....좀 특이하기도 하고.

이름 늠름하게 세워지 막대기 간판도 한컷~~

 차량경정비와  출동차량도 보이네요.

펑크나 오일정도는 해결이 될듯합니다.

 

 넝쿨장미로 에버랜드 효과를 낼려고 한 몬양인데 .

내년이야 되야 자랄듯하네요. ㅎㅎㅎ

 

 특산품 매장이 활기차게 돌아갑니다.

장사가 잘 되나봐요.  다른데가면 주로 문닫아놓고 그랬던데. 여긴 수박이랑 막 파네요.

 

 오이루뱅크  까스랑 기름집이 들어 앉아있습니다.

넣으실분들 넣구용~

 

 오잉 요거이 뭔고~~

다른데는 없는 뭔가 제공을 하나 봅니다. 프리빠이브라....

나중에 체크해보기로하고 일단 화장실좀~~

 밖에 한옥담벼락이 보이게끔 인테리어해놨습니다.

화장실에서 한숨 자도 될만큼 요즘 다들 초 A급입니다.

노출형 환풍기가 등급을 좀 떨어 뜨리네용 .

 

 편의점에 갔는데...오잉.....이건 뭔 웰빙존..음....얼마나 팔리는지 좀 궁금하긴하지만.

좋은 시도인듯합니다.

얼마나 친환경인지는꼼꼼이 따져봐야겠죵

 

 요거이 프리빠이브에 3번째인 무료 당구대입니다.

뻘쭘해서 그런지 아무도 안치네용

게임과함께 스트레스를 날려라는데

칸막이를 해두던지.

 

"시선과함께 뻘쭘함을 느껴 보세요"

같네요..역시  세상에 공짜는 없습니다. ㅋㅋㅋㅋ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