큰집 막창....참나무 훈제?

2009. 10. 9. 11:23맛난음식 즐거운생활/경상지방

반응형

캬캬캬....요사진도  좀 된 사진인데.   올려 봅죠~

 

뭐 결론부터 말씀을 드리자면.  얼추 먹을수있는수준으로 꾸버나오기떄문에

 

덜 귀찮고,   막창이런거 못드시는 분들도 한번쯤 도전해도 괜찮은듯합니다. 

 

 간판떼기 사진은 잘 안올리는데....서비스 좀 얻어 먹은게 있어서 올려봅니다.

 

다른 지역에도 있을꺼예용.  체인이라서

 이집에서 젤 중요한  직화구이기.

 

저것만 집에다 뽀려놓으면    부러울것이 없을듯한데. ㅎㅎㅎ

실제 불은 도시까스로 떼는것 같고

 

참나무 장작은   데코앤 스멜용 ...~ 

 

막창에 나무가지 탄내좀 나는것 같긴 했습니다.

 

 자세히본 구이기~ 

 

파아랑 까스불이 촘촘히 있고 그위에 빨간불이 나무똥가리 타는불입니다.

 

 

 저기서 1차로 구워져오면    여기 불판에서 마무리 하는거죵.

 

불판은 그냥 평범합니다.

 

 

 스뎅 테이블 반짝 반짝 잘 닦아 두셨네용

 

개업한지 얼마 안되서 그럴듯 하네용 .

 

기본찬 등장.

 

콩나물이 요즘 대세요. 

 

저건 수입이라도 문제고  국산도  약품뿌려주면 쏜살같이 자라는것 같던데 .

 

이런거 저런거 생각하면 먹을게 암꺼도 없으니...그냥 먹어야죵. ㅎㅎ

 

 드디어 막창 등장.  양이 많은건  훈제막창이고 

 

적은건   생막창입니다.  물론 숯불로 찜찔한것들이구용 .

 

생막창이 훨씬 나은듯합니다.

 

훈재막창은  그냥 한번 삶겨져나온 느낌에. 

 

씹는 맛이 좀 약하고  그렇네용 .

 

생막창은 익은 모양도 이쁩니다.

 

 

 

 하나 싸서 먹어 봅니다. 

 

주로 막창은 저런  묽은 된장소스에 땡초 넣던데. 

 

식용색소를 넣어서 붉거나  좀 다른 색깔은 안되는지 모르겠네요 .

 

색이 영~~

 

 

 갈수록 막창이 진화하고  먹기 좋게 변하네용.

 

이젠 대중에게 성큼 성큼 다가온듯합니다. 

 

 

 추가로  갈비좀 시켜봤습니다.

 

 

 으흐...저 연기~ 

 

 

 결론은 저거 먹고도 모잘라서  같이간 친구가..-.- 

 

2차로  인도를 하네요.

 

 

 국수~  저는 안먹었습니다.

 

 

 빈대떡   빈대떡에는 고기 다진게 잔뜩 들어가던데.

 

원래 그런가요/

 

 떙초 김밥.....어슬프네요. ㅎㅎ

 

 

 

반응형

'맛난음식 즐거운생활 > 경상지방' 카테고리의 다른 글

교촌치킨에 새로운 살살이 치킨.   (0) 2009.10.23
도네누 볏짚삼겹살 한번 방문해줌   (0) 2009.10.16
e어도 참치 방문기  (0) 2009.10.09
백세주와 케익.   (0) 2009.09.16
양산 통도사~   (0) 2009.09.0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