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막걸리의 세계화] 9편 "산삼막걸리~!"

2009. 11. 17. 02:03나만의비법/막걸리

반응형

도그zr병을 떨다보니   이제 산삼까지. ㅎㅎ. 

 

짜라잔.

 

물론 배양근 어쩌고하는거죵 .

 

 

 상아제약에서 나온 제품입니다.

 

국순당 막걸리 구하기 정말 힘드네용.  오늘도 쌩썡 탁탁탁.

 사발에 믹스를 하다가 업그레이드를 시켰습니다.  맨날 사발이라서

 

좀 맘에 걸렸는데. 딱 좋은 용기 발견.

 

 

 

 슬슬 투입 시작합니다.

 

한방울도 흘리면 안될듯.~

 

 

 

 마지막 한방울까지 털어 넣습니다. ㅎㅎ .  냠냠냠 ..

 

 

 젓가락으로 휘휘 저어줍니다.

 

 

 색상 애매합니다.

 

ㅎㅎ.

 

제목 : 산삼막걸리

재료 : 산삼음료 1병 / 막걸리 1병

 평 : 짜증날때는 건들지 말라고 했던가. ㅎㅎ.   삼을 건드렸더니 향이 죽네 .

      막걸리랑 혼합이 되니  고유의 삼향이 확 사라져서 아주 미세하게 납니다.

      요즘은 구하기 힘든 인삼껌을 한 댓세 씹다가 벽에붙여놨다가 다시 씹을때 느껴지는

      연한 인삼내가 풍겨질뿐입니다.   맛은 약에 가깝습니다.  막걸리 맛도 폭삭 죽어 버리고

      한잔 한잔 할때마다 힘이 불쑥 쏫아 오릅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