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막걸리의 세계화] 12편 "비의 막걸리 막타500"

2010. 1. 28. 11:56나만의비법/막걸리

반응형

 비타 500 과  막걸리의 만남을 주선해 보도록 하겠습니다.

 

국순당꺼는 좀 자제를 해야될려나.  이거 영....포천 장기유통막걸리랑 유사하니

 

톡쏘는맛도 너무 약하고.

 

일단 동네슈퍼에 내가 사먹을꺼라고 갖다 놓으라고 큰소리 쳐놔서   어쩔수없이

 

계속 사와야됩니다. ㅎㅎㅎ.  

 

 

비타500은  비가 한때 선전한  광동꺼로   아무래도 오리지널에 가깝겠죠. 

 

tip -  막걸리 두병이상 드실분들은  비타저거 큰병있어요. 그걸 사세요.

 오늘의 안주는   두부사면 따라오는 섭수 미니두부입니다.

 

안주장만하기 참 쉽죠잉.  따서 물만버리고  칼집내주면 안주 끝~

 

김치도 준비햐겠죵.    김치없이 두부 먹으면  조금 불행한거죠.

 

김치없이 두부 먹으면   그건 안주 아니잖아용. 

 

교도소출소기념식이지~   

 

 두근 두근~~  비타 500  투입~

 

병이 쥐꼬리만해서 얼마 안들었습니다.

 

근데 칼로리는 40이네용

 

 

 

 색상은 박카스 투입했을때랑 유사합니다.

 

둘다 사과즙이나 사과향을 사용하는듯.

 

그리고 쉬할떄 노랗게 나오는 구연산까지 .

 

 

 ㅎㅎㅎ.  내용물 보시면  그냥 비타민씨 관련된거 하나 먹는게 좋을듯하네용

 

레모나 이런걸로 

 

 

일단 맛은 타자 마자 먹으면 괞습니다.   혼합한지 몇분뒤에 먹으면

 

서로 맛이 혼합이되어서 이상한 끝맛을 연출을 하네요 .

 

따로 따로 맛이 느껴질때가 먹기가 좋고

 

혼합되면 영 거북해지네요 .

 

다른거에 비해서  이건 서로 반응을 일으켜서 새로운 맛으로 변하는것 같습니다.

 

 

 약간 삭은 김치와 두부로  

 

~~ 마무리 합니다.  

 

 

얼렁 마치고  술한잔씩  빨러 가세요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