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을 꽃사진 코스모스사진

2010. 9. 25. 15:58내가좋아하는것/꽃사진

반응형

 겨울을 나기위해서 꿀벌은 오늘도 최선을 다해서 꿀이랑 꽃가루를 따네요.

 

부지런한 벌~   ㅎㅎㅎ 반면 한철 내내 잘 놀았던  메뚜기 친구들은...

 

 코스모스가 30%이상 피었습니다. 

 

2주일안에 만개해서 하늘 하늘 거리겠네요.

 

 

 나팔꽃도 가을에 피었나봅니다.

 

나팔꽃도  빵빵 불어대고 있습니다.

 

 

 이 꽃은 여름한철 내내 피어있었는데

 

가을에도 계속 피네요.  사철화인가..흠....계속 피네요.

 

 

 벌은 열심히 일하는데.  이넘은 일하는 꽃을 못봤습니다.

 

한철이라 곧 철이 마감될껀데  오늘도 풀잎에 기대서 낮잠자고 있네요.

 

 

 전남쪽에는 국도변에 이제 무화과 엄청 팔지 싶네요.

 

무화과가 무르익고 있습니다. 

 

김지애 노래가사중에 무화과가 여러번 등장하는데  노래가 생각나네요.

 

너랑 나랑 둘이서 무화과 익어가는~~~ 

 

좀더 익으면 벌어져서  붉은 속살에 달콤한 냄새가 퐁퐁납니다.

 

 

 뚱땡이 채송화  가을에도 힘을 발휘하고 있습니다.

 

 

 가을의 전령~  국화가  스타트 라인에 서있습니다.

 

요넘두개가 먼저 피었네요. 나머지 애들은 꽃봉오리 상태입니다.

 

 

 집에서 무관심농법으로 키운 포도라서 상품성은 없습니다.

 

하지만 무농약에 맘편히 오고가며 따먹을 수 있어서 좋습니다.

 

 

 호박도 끝단에 달린 꽃과 이별을 준비하네요.

 

가을 햇살을 받으며 무럭 무럭 자라고 있습니다.

 

 

 무시무시한 작두콩.

 

작년에 싹을 틔우다가 실패했는데.

 

한달있으면 따서 칼놀이 해도 될껍니다.

 

 

 곧 따서 수액을 마실  수세미~ 

 

수세미는 수액이 엄청나옵니다.  곧 밑단을 끊어서 

 

수액을 받아서 한사발 마시겠네요.

 

 

 

 낮에 활동하는걸 보니 독나방은 아닌듯합니다. 

 

긴 대롱으로 열심히 식사를 하고 있습니다.   꽃은 많이 예쁜데 .

 

나비는 화려하지는 않네요.  나방과 나비 중간쯤.

 

 

 여름철 한껏 주가를 올리던 해바라기위에서 가을을 만끽하는 잠자리.

 

잠자리가 곧 떼로 하늘을 비행하는 가을~  

 

 

 가을은 머니 머니해도 떼거지 코스모스 하늘거리는 최고 잘 어울리죠.

 

 

 미니 장미도 가을 구경하고 있습니다.~ 

 

 

 전선위에 위태롭게 가을구경을하는 잠자리~ 

 

참새들이 놀자리인데.   맵새가 황사따라하다가 큰일나는데.   잠자리가 참새 흉내 내내가

 

때꺼리로 되지 않을까 싶네요. ^^

 

재미있게 보셨다면 손모양 한번 쿡 눌러주세요~  ^^

반응형